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오토플러스,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 기념 디지털 프로모션 성료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0-09-11 09:53:50

본문

비대면 중고차 구매를 선도하는 오토플러스㈜가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PC와 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통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차급 그랜저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지난 31일까지 진행했다. 22일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총 36만이 넘는 응모 건수를 기록하며 역대급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호텔 숙박권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응모권 추첨 이벤트는 매일 1만 6천 건 이상의 참여가 이뤄지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특히 2,700만원 상당의 그랜저는 총 11만 건이 넘는 응모 건수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일주일간 매일 출석 체크를 진행해야 하는 이벤트에서도 9,436명의 당첨자가 나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9,762건의 경품 증정이 이뤄지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됐다.

또한 오토플러스는 당첨자 추첨 과정을 촬영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함으로써,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 절차를 입증해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약 11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차급 그랜저에 당첨된 A씨는 “주행 거리에 상관없이 6개월의 무상 품질보증과 업계 최대 규모의 침수차 보상 프로그램 등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투명성을 담보하는 프로세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실물로 확인한 차량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당첨자 발표 과정까지 투명하게 공개하는 모습에 지인에게도 중고차 구매를 추천할 만큼 큰 신뢰를 얻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양경덕 상무는 “오토플러스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사모펀드인 VIG Partners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한 오토플러스는 신차 출고 당시 품질의 90% 이상 수준으로 복원하는 리퍼비시 개념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를 비롯한 중고차 매매, 찾아가는 정비, 렌터카, 자차 보험, 자동차 물류 등 자동차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