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서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 운영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8-12-03 10:31:19

본문

롯데렌터카는 중대형 럭셔리 세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렌터카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용 창구인 ‘프리미엄 데스크’ 및 별도 배차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데스크 이용 고객은 제주오토하우스 내 마련된 별도 창구에서 대기 순번을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 차량의 대여 및 반납을 진행하며, 전용 존에서 차량을 배차 받는다. 서비스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70’, ‘G80’, ‘EQ900’, 기아자동차 ‘K9’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오토하우스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렌터카 수요가 급증하는 주말 및 성수기 시즌의 여행객이나 빽빽한 출장 일정을 소화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더해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 중 즐길 수 있는 식음료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및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카텔(렌터카+숙박) 패키지 ‘Dynamic G’를 론칭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제네시스 G70 렌터카 1일 이용권과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숙박권을 별도로 예약했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예약실 대표전화(064-780-8000)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롯데렌터카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렌터카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진정성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터카의 제주오토하우스는 2014년 개관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렌터카 하우스다. ‘무인대여기’,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 등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최첨단 시설 및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도입해왔다. 또한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으로 서비스 담당직원이 직접 짐을 받아서 옮겨주는 ‘수화물 운반 서비스(Baggage Delivery Service)'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제주공항과 제주오토하우스를 연결하는 ‘타요’ 셔틀버스를 4종까지 확대 운영 중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