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K Car(케이카), 전국 직영점 보상판매 ‘20만원’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승인 2023-02-02 08:47:44

본문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가 전국 47개 직영점에서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케이카 직영점 차량 구매 시 타던 차를 해당 직영점에 매각하면 20만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직영점 보상판매 이용 방법은 구매할 케이카 직영차를 선택 후 타던 차를 가지고 해당 직영점을 방문하면 된다. 고객이 타고 온 차량은 케이카 매입 전문 차량평가사가 진단해 매입가가 산정되며, 고객이 최종 매각을 결정하면 구매할 케이카 직영차 금액에서 20만원을 할인 받는다. 예를 들어 구매할 직영차가 2,000만 원, 내 차 매입가가 1,000만 원일 경우 직영점 보상판매 20만원 할인을 적용 받아 실 결제 금액은 980만원이다.
 
직영점 보상판매를 통해 고객은 차량 구매와 처분을 동시에 해 거래 시간을 절약하고, 기존 차량 매각 대금을 새로운 차량 구매 대금에서 제한 가격으로 구입해 차량 구매 비용 부담을 바로 줄일 수 있다. 또한 대출 이용 시에도 거래 대금을 줄일 수 있어 한도나 이자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도 있다.
 
케이카는 중고차 시장 전체의 거래를 추적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세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예측하는 PMS(Pricing Management System)를 기반으로, 해당 차량의 실제 내∙외부 상태를 현장에서 차량평가사가 점검해 이를 반영한 최종 견적을 고객에게 제시한다.
 
한편 ‘KW3 무료 증정’ 기획전도 지속된다. 기아 올 뉴 카니발, 제네시스 G80(구형), BMW 3시리즈(F30) 등 1천여대가 대상이다. 해당 모델 구매자에게 케이카의 직영중고차 품질보증연장 프로그램인 KW(K Car Warranty) 상품(KW3, 90일 혹은 주행거리 5000km 내 보증)을 기본 제공해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보증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W는 케이카에서 구매한 직영 중고차의 A/S를 최대 730일까지 보증해주는 품질보증연장 서비스이다. 최근 보증 대상과 범위 확대, 가격 조정 등 서비스 개선은 물론 업계 최대 네트워크를 가진 삼성화재 애니카랜드 제휴로 정비 품질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정인국 K카 사장은 “원스톱으로 타던 차와 새로운 차를 맞바꿀 수 있는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그램은 고금리 시대에 차량 구입에 드는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대안”이라며 “전국 47개 지점의 케이카 네트워크와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는 KW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