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그린카,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8-04-30 10:06:15

본문

그린카(대표 김좌일, www.greencar.co.kr)가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Live Loud #벨로스터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그린카와 현대자동차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리고, ‘신형 벨로스터’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1일(화)부터 6월 30일(토)까지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차고지)에서 ‘벨로스터’ 차량 총 50대 규모로 진행되며,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greencar.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차량 대여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벨로스터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그린카는 더 많은 고객이 이번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시승 후기 이벤트’와 ‘시승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시승 후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그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컨텐츠 링크를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벨로스터 5천원 대여 할인쿠폰’을, 응모 차수별 우수 리뷰어 각 5인에게는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형 벨로스터 ‘시승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그린카 ‘벨로스터 3천원 대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설문조사는 시승 차량 반납 이후 고객에게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완성차 업체의 신차를 카셰어링 서비스와 연계한 시승 방식은 원하는 장소에서 24시간 언제든지 편리한 차량 시승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업계 선도기업인 그린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카셰어링 연계 시승은 2015년 4월 ‘올 뉴 투싼’ 무료 시승을 시작으로 이번이 총 9번째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로 운전의 즐거움을 전하는 신형 벨로스터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시길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그린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신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 방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