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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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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6-12-16 03: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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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은 미드 사이즈 SUV 더 GLC 최초의 고성능 모델로 라인업 중 유일하게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고 출력 367마력(5,500-6,000rpm)과 최대 토크 53.0 kg.m(2,500-4,500rpm)로 GLC 라인업 중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의 외관은 크롬 핀으로 장식된 다이아몬드 래디에이터 그릴, 트윈 파이프로 디자인된 양쪽 테일 파이프, 21 인치 AMG 5-트윈스포크 알로이 휠 등 메르세데스-AMG 모델만이 가진 요소들로 더욱 역동적이고 스포티함을 연출한다. 실내는 AMG 카본 트림, 하단이 편평한 다기능 가죽 스티어링 휠, 빨간색 스티칭이 들어간 가죽 시트와 상단 대시 보드, AMG 전용 플로어 매트, 빨간색 디지뇨 시트 벨트 등이 적용되어 메르세데스-AMG 모델만이 가진 특유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에는 AMG 엔지니어들이 메르세데스-AMG 43 모델에 적합하도록 개조하여 업그레이드된 메르세데스-벤츠의 3.0 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출력 367 마력(5,500-6,000rpm)과 최대 토크 53.0 kg.m(2,500-4,500rpm), 가속력(0->100km/h) 4.9초, 최고 속도 250 km/h(속도 제한)의 최적의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에는 일반 모델과 차별화된 소프트웨어가 적용되어 주행 효율성과 기어 변속 응답성이 개선된 자동 9단 변속기 9G-TRONIC과 다이내믹 셀렉트(DYNAMIC SELECT)[3]가 탑재되어 5가지의 주행 모드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선택한 모드에 따라 엔진, 트랜스미션, 배기 시스템, 스티어링의 특징이 바뀌며 더욱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성능 AMG 모델에 특화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AMG 4MATIC 시스템이 적용되어 가속 시 더욱 향상된 구동력을 발휘하며 다이내믹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또,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에는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대거 기본으로 적용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독보적인 안전 기술 프리-세이프®(PRE-SAFE®)를 비롯하여 사각 지대 어시스트(Blind Spot Assist), 충돌 방지 어시스트(COLLISION PREVENTION ASSIST), 평행 주차는 물론 직각 자동 주차 및 출차 기능까지 추가된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Active Parking Assist)와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Head-up display), 360도 카메라 등이 기본 적용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590와트의 출력을 내는 13개의 고성능 스피커로 구성된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Burmester® surround sound system)이 기본 적용되었으며 파노라마 선루프와 앰비언트 라이트도 적용되어 더욱 고급스럽고 안락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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