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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뉴 300C AWD 3.6 펜타스타 시승기
크라이슬러
뉴 300C AWD 3.6 펜타스타 시승기
크라이슬러 300C 부분 변경 모델은 최신의 안전 장비가 대거 추가된 게 특징이다. ACC와 맞물린 LKA(Lane Keep Assist)를 이용하면 부분적인 자율 주행도 가능하다. 크라이슬러의 LKA는 세밀함이라는 부분에서는 다소 떨어지지만 유지 시간은 길다. 3.6리터 가솔린도 충분한 동력 성능을 제공하고 고속 안정성..
2015-07-22
2015
크라이슬러
300C 3.6 V6 AWD 시승기
2015
크라이슬러
300C 3.6 V6 AWD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대형 세단 300C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시승했다. 2011년 가을 국내 출시된 이후 3년 반만에 부분 변경 모델을 내놓은 것이다. 로터리 e-Shift 전자식 변속기, 풀-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 80여 가지의 첨단 안전 장치 등을 채용해 상품성을 크게 높은 것이 포인트다. 크라이슬러 300C..
2015-07-16
크라이슬러
200C 시승기
크라이슬러
200C 시승기
크라이슬러 200C는 구형 대비 상품성이 크게 좋아졌다. 스타일링이 확 달라지기도 했지만 실내의 내장재나 편의 장비도 아주 좋다. 특히 편의 장비는 고급 브랜드에 버금가는 정도다. ACC와 스티어링 어시스트 등의 편의 장비가 풍부하다. 파워트레인의 성능은 괜찮지만 9단 변속기는 기대에 못 미친다. 9단의 이점을 극대화 하..
2015-03-09
크라이슬러
2세대 200 2.4 가솔린 시승기
크라이슬러
2세대 200 2.4 가솔린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중형 세단 200의 2세대 모델을 시승했다. 알파로메오의 CUS-Wide 모듈러 플랫폼을 베이스로 ZF제 9단 자동변속기를 채용했다.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지프 체로키보다좀 더 유러피언을 지향하고 있다는 것이 포인트다. FCA로 회사명을 바꾸며 완전 통합된 회사의 시너지효과가 제품을 통해 나타나고 있다. 크..
2015-02-09
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 시승기
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미니밴 그랜드보이저 2014년형을 시승했다. `미니밴의 원조` 그랜드보이저는 2008년 5세대로 진화해 한국시장에 상륙했었다. 롱 휠 베이스 버전만으로 라인업 된 그랜드보이저는 크라이슬러의 달러박스다. 피플 무버(People Mover)의 기능성을 무엇보다 중요시하는 장르의 모델인만큼 다른 차에서 볼 수 없는..
2014-03-21
크라이슬러
300C AWD 시승기
크라이슬러
300C AWD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플래그십 세단 300C는 2004년 국내 시장에 처음 도입되었다. 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모태가 된 300M 모델의 둥근 선과는 극히 대조적인 직선을 주제로 한 당당한 포즈가 인상적인 차량이었다. 1세대 모델과 2세대 모델 사이에 크라이슬러는 금융위기라는 모진 풍파에 미국 빅3 중 가장 먼저 타격을 입고 추..
2013-10-22
2012
크라이슬러
뉴 300C 디젤 시승기
2012
크라이슬러
뉴 300C 디젤 시승기
크라이슬러 뉴 300C 디젤의 주행 질감은 기대 이상으로 좋다. 가속력이 탁월한 것은 아니지만 일상 용도로는 충분한 힘을 제공한다. 거기다 조용하기까지 하다. 정숙성은 300C 디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변속기가 5단 이상이었다면 성능이 더 좋았을 것이다. 고속 주행에서는 유럽차처럼 안정된 자세를 보여준다...
2012-02-10
2012
크라이슬러
300C 3.0 디젤 시승기
2012
크라이슬러
300C 3.0 디젤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플래그십 300C의 2012년형을 시승했다. 2010년 여름 데뷔한 2세대 모델의 이어 모델이다. 쉐보레 말리부, 포드 토러스와 함께 미국시장 양산 브랜드 패밀리 세단의 얼굴 역할을 하고 있다. 거대한 땅덩어리에서 태어난 모델답게 존재감을 가장 중시하는 모델이다. 2세대 모델은 전체적으로 글로벌화의 흔적이 많..
2012-01-18
크라이슬러
뉴 300C 3.6 V6 시승기
크라이슬러
뉴 300C 3.6 V6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플래그십 300C의 풀 모젤체인지 모델을 시승했다. 잘 나가는 미국을 상징하는 모델 중 하나로 여겨지는 300C는 2003년 4월 뉴욕모터쇼를 통해 데뷔해 우리나라에는 이듬해 가을 상륙했었다. 7년 만에 풀 모델체인지를 해 등장한 뉴 300C는 전체적인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2011-09-05
2009
크라이슬러
300C 시그니처 시승기
2009
크라이슬러
300C 시그니처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플래그십 300C의 스페셜 모델 시그니처를 시승했다. 2003년 4월 뉴욕모터쇼를 통해 데뷔해 이듬해 봄 미국시장부터 판매가 시작된 300시리즈는 잘 나가는 미국을 상징하는 모델 중 하나다. 그런 힘을 배경으로 크라이슬러 창업자 월터 P. 크라이슬러의 창업정신을 기리기 위한 모델이 ‘300C 시그니처’다. 3..
2009-03-30
크라이슬러
세브링 CRD 시승기
크라이슬러
세브링 CRD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세브링 디젤 버전을 시승했다. 2007년 3월에는 월드 엔진 중 2.4리터 가솔린을 탑재한 세단형을, 2008년 3월에는 전동식 하드톱 컨버터블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디젤 버전을 추가한 것이다. 크라이슬러의 글로벌 플레이어 세브링은 유럽기준으로 D세그먼트로 분류된다. 폭스바겐제 디젤엔진과 6단 듀얼 클러치..
2008-11-26
크라이슬러
300C SRT8 시승기
크라이슬러
300C SRT8 시승기
크라이슬러 300C는 SRT8 버전의 추가로 최고의 가격대비 출력이라는 또 다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6.1리터 스페셜 헤미는 어느 속도에서도 과격하게 밀어붙일 수 있는 막강한 토크를 발휘하고 미제 엔진답지 않게 고회전으로 갈수록 힘이 강해진다. AMG 모델을 연상케 하는 실내의 터치도 일반 300C와 확연히 구분된다. ..
2008-09-30
크라이슬러
뉴 그랜드 보이저 시승기
크라이슬러
뉴 그랜드 보이저 시승기
`미니밴의 원조` 크라이슬러의 그랜드보이저가 5세대로 진화해 한국시장에 상륙했다. 선대 모델과 달리 롱 휠 베이스 버전만으로 라인업된 그랜드보이저는 크라이슬러의 입장에서는 달러박스에 해당하는 모델이다. 피플 무버(People Mover)의 기능성을 무엇보다 중요시하는 장르의 모델인만큼 다른 차에서 볼 수 없는 시트 베리..
2008-07-28
2008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시승기
2008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시승기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은 전동식 하드톱과 다양한 편의 장비로 구형 보다 상품성을 크게 높였다. 실내는 +2 이상의 뒷좌석까지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20GB 하드 디스크가 내장된 MyGIG™ 등의 다양한 장비도 자랑이다. 30초 만에 쿠페와 컨버터블로 변신 가능한 전동식 하드톱은 리모컨으로도 작동할 수 있다. V6..
2008-03-19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시승기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시승기
크라이슬러의 중형 세단 뉴 세브링이 국내 시장에 상륙했다. 소위 말하는 월드 엔진 중 2.4리터 버전만을 가져왔는데 크로스파이어가 그랬듯이 글로벌 플레이어를 표방한 유럽 기준으로 D세그먼트에 해당하는 모델이다. 해외 시장에서는 포드 몬데오와 현대 쏘나타와 같은 등급이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그랜저와 SM7 등과 경쟁을 표방하..
2007-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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