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5.31 수 17:12
Home
무료 뉴스레터 신청
채영석 약력
이메일 주소 :
뉴스
시승기
브랜드와 마케팅
파워트레인
모빌리티
칼럼
스페셜이슈
모터쇼
자유게시판
검색
기사검색
검색어
필수
기사검색
시승기검색
시승기검색
| 완성차뉴스
| 부품용품
| 모터스포츠
| 뉴모델
| 프리뷰
| 스파이샷
| 영상뉴스
| 차이나뉴스
| 인터뷰
| Combustion Engine
| HEV
| BEV
| FCEV
| Renewable Energy
| Safety
| Connectivity
| Autonomous Driving
| Shared & Services
브랜드별 시승기 검색
close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기아자동차
쉐보레
지엠
르노
KG모빌리티
DS
BMW
벤츠
폭스바겐
아우디
토요타
닛산
닷지
렉서스
람보르기니
로터스
링컨
마세라티
마이바흐
마쓰다
미니
미쓰비시
벤틀리
볼보
롤스로이스
폴스타
스마트
시트로엥
인피니티
재규어
지프
캐딜락
크라이슬러
포드
포르쉐
푸조
혼다
어큐라
피아트
랜드로버
페라리
알파로메오
테슬라
HOME
>
시승기
>
시승기
시승기 카테고리
전체
채영석
원선웅
Total 35건
1 페이지
[영상시승] 픽업트럭 최상위 포식자,
GM
C 시에라 드날리
[영상시승] 픽업트럭 최상위 포식자,
GM
C 시에라 드날리
GMC의 플래그십 모델인 시에라는 국내 최초로 정식 출시되는 풀사이즈 픽업트럭으로 국내에는 최고급 트림인 드날리(Denali) 단일 모델로 판매된다. 시에라는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답게 풀박스 프레임 보디와 강력한 퍼포먼스, 견인 능력, 편의성 및 실용성을 겸비한 것은 물론, 첨단 고급 편의사양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라이프..
2023-02-22
[영상시승] E-
GM
P 제네시스의 시작, GV60 퍼포먼스 AWD
[영상시승] E-
GM
P 제네시스의 시작, GV60 퍼포먼스 AWD
제네시스의 첫 E-GMP 플랫폼 기반 전기차, GV60을 시승했습니다. 시승차는 2개의 전기모터가 전륜과 후륜에 탑재된 퍼포먼스 AWD 사양으로 부스트 모드시 0-100km/h 가속시간 4초의 성능을 발휘하는 고성능 모델입니다. 완충시 주행거리는 368km로, 스탠다드 모델에 비해 주행거리는 짧지만 강력한 주행성능을 갖추..
2021-11-05
GM
대우 알페온 3.0 시승기
GM
대우 알페온 3.0 시승기
GM대우 알페온은 목표하는 고객층의 취향에 잘 부합되는 세팅이다. GM대우의 말처럼 렉서스만큼 조용하다. 일단 최고 수준의 정숙성에서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소재의 품질이나 편의 장비에서는 부족하지만 넓은 2열 공간은 장점이다. 엔진은 조용하지만 출력의 수치에 비해 가속력은 기대에 못 미친다. 가속력..
2010-10-20
GM
쉐보레 볼트 중국 시승기
GM
쉐보레 볼트 중국 시승기
GM이 쉐보레 브랜드를 통해 개발 해 온 레인지 익스텐더 전기차 볼트를 중국 상하이에서 남쪽으로 3시간 거리에 있는 저장성 구룡산 리조트 시설 내 한정된 거리에서 시승했다. 본격적인 시승은 아니었지만 연료전지차와 함께 GM의 전기차에 대한 생각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배터리의 에너지를 이용해 전기모터로의 구동..
2011-04-28
GM
대우 알페온 시승기
GM
대우 알페온 시승기
GM대우의 준대형 세단 알페온을 서울에서 다시 시승했다. 알페온은 GM의 글로벌 플랫폼 W를 베이스로 개발된 뷰익 라크로세와 독일 오펠의 인시그니아의 GM대우 버전이다. 스타일링과 정숙성을 강점으로 내 세우고 있는 알페온은 오늘날 자동차의 개발과 생산이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이루어지는지는 잘 보여 주고 있다. 파워 트레인..
2010-10-06
GM
대우 알페온 3.0 제주 시승기
GM
대우 알페온 3.0 제주 시승기
GM대우의 준대형 세단 알페온을 시승했다. GM의 글로벌 플랫폼 W를 베이스로 개발된 뷰익 라크로세와 독일 오펠의 인시그니아의 GM대우 버전이다. 스타일링과 정숙성을 강점으로 내 세우고 있는 알페온은 오늘날 자동차의 개발과 생산이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이루어지는지는 잘 보여 주고 있다. 파워 트레인은 이미 캐딜락 CTS를..
2010-09-01
GM
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GM
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모델답게 전반적인 상품성이 매우 뛰어나다. 에지를 내세운 스타일링부터 알찬 실내 공간까지 구형과는 비교할 수 없이 개선된 모습이다. 특히 2열 공간은 경차라고 할 수 없을 만큼 넉넉해 중요한 세일즈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새 1리터 엔진은 구형 보다 한결 넉넉한 힘을 제공하며 ..
2009-09-17
GM
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창원 시승기
GM
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창원 시승기
대한민국 경차의 대표 주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김해와 창원 일대에서 시승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GM대우 경차로서는 4세대 모델이며 마티즈로는 3세대에 해당한다. GM의 글로벌경차개발프로세스에 의해 개발된 첫 번째 모델로 앞으로 GM대우는 물론이고 GM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회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9-08-26
GM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2.0 디젤 시승기
GM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2.0 디젤 시승기
GM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가솔린 모델 대비 월등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2.0 디젤을 경험한다면 1.6 가솔린을 잊을 정도로 전반적인 힘이 풍부하다. 연비가 좋은 것은 물론이다. 잘 만든 섀시와 하체 덕분에 운전의 재미도 쏠쏠하며 더욱 스포티함을 원한다면 수동 모델이 제격이다. 2.0 디젤이야말로 해..
2009-03-04
GM
대우 베리타스 시승기
GM
대우 베리타스 시승기
GM대우의 베리타스는 국내 실수요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장비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리무진을 연상케 하는 드넓은 2열에는 마사지 시트와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사장님 차’로서의 기능에 손색이 없다. 푹신한 서스펜션과 시트 역시 국내 취향에서는 환영받을만하다. 동력 성능은 실용 구간에 초점이 맞춰져..
2008-11-04
GM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1.6 시승기
GM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1.6 시승기
GM 대우의 준중형차 라세티 프리미어를 제주에서 시승했다. GM그룹의 글로벌 소싱을 활용해 개발된 라세티 프리미어는 그동안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해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다. 무엇보다 크기가 먼저 와 닿고 거기에 국내에서 출시된 동급 모델로서는 가장 먼저 6단 자동변속기를 채용하는 등 상품성면에서의 우위를 내..
2008-10-30
GM
대우 윈스톰 맥스 시승기
GM
대우 윈스톰 맥스 시승기
GM대우의 윈스톰 맥스는 7인승 윈스톰의 위급으로 자리하는 모델이다. 파워트레인은 동일하지만 안팎을 고급스럽게 다듬어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두드러진다. 약점으로 지적됐던 엔진의 진동을 크게 줄인 것과 스포티해진 하체의 성능도 좋은 평가를 받을 부분이다. 윈스톰 맥스는 바이-제논 같은 장비를 기본화 하는 등 가격 상승의 요..
2008-06-25
GM
대우 토스카 프리미엄6 2.0 CDX 시승기
GM
대우 토스카 프리미엄6 2.0 CDX 시승기
GM대우의 토스카 프리미엄6는 동급 최초로 6단 AT를 갖추고 경쟁력을 강화했다. 6T40 6단 AT는 정속 주행 시 뛰어난 정숙성을 제공하지만 내용 면에서는 다소 아쉽다. 2리터 엔진의 힘에 비해 기어비가 넓어 6단의 장점을 극대화 하지 못했고 수동 모드에서 반응도 느린 편이다. 반면 벤츠 느낌의 믿음직한 핸들링 성능과..
2008-05-19
GM
대우 젠트라X 시승기
GM
대우 젠트라X 시승기
GM대우의 소형 해치백 젠트라 X를 시승했다. 칼로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데 차명을 바꾸어 등장한 것은 기존 이미지를 벗어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국내시장에서보다는 해외시장에서 더 높은 판매대수를 보이고 있는 점을 감안한 면도 있다. 1.2리터 엔진을 탑재한 엔트리카 젠트라X의 시승 느낌을 적는..
2007-12-19
GM
대우 G2X 시승기
GM
대우 G2X 시승기
GM대우가 GM의 글로벌 아키텍처를 베이스로 개발된 후륜 구동 방식을 채택한 ‘G2X 로드스터’를 출시했다. 경량 2인승 오픈 로드스터라는 새로운 장르의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시장에서의 G2X의 의미는 적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극도, 극한, 최고’라는 의미를 지닌 ‘Go 2 eXtreme’의 줄인 말이라..
2007-09-03
목록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맨끝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인기
뉴스
1
현대차그룹 ‘2023 자율주행 챌린지’ 버추얼(virtual) 부문 대회 개최
2
GM 고객센터, 2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3
257. 반도체, 배터리, 전기차, 중국 시장, 그리고 신흥시장
4
현대모비스, 야간 안전사고 예방하는 신개념 헤드램프 개발
5
MINI 코리아가 후원한 ‘2023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인천 영종도에서 성황리에 종료
6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아트 버라이어티쇼 <노머니 노아트>서 아트카로 재탄생
7
현대차그룹, 국제축구연맹(FIFA)과 2030년까지 월드컵 후원 연장
8
현대자동차그룹, 부산서 열리는 2023 기후산업국제박람회(WCE) 참가
9
2023 1분기 유럽 27개국 신차 판매 폭스바겐 25% 증가
10
르노코리아자동차, 메타버스에 모빌리티 경험 허브 조성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회관 533호 ㅣ Tel : 070-8956-0647 ㅣ 광고담당자 민수정 차장(
minsj@global-autonews.com
)
E-mail : charleychae@global-autonews.com ㅣ 정기 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110
발행 및 편집인 : 채영석 ㅣ 등록일 : 2010. 1. 25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원선웅
Copyright © 2002 - 2023 글로벌오토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