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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UX 250h AWD 시승기
렉서스
UX 250h AWD 시승기
렉서스의 컴팩트 크로스오버 UX250h를 시승했다. 새로 개발한 고속연소 가솔린 엔진을 베이스로 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채용하고 브랜드 이미지 리더인 LC와 상통하는 주행성을 추구한 것이 포인트다. 토요타 C-HR과 같은 플랫폼을 베이스로 하면서도 전혀 다른 성격의 모델을 만들어 냈다. 렉서스 UX 250h AWD의 시승..
2019-05-03
[영상시승]
렉서스
UX, 탄탄한 주행성과 고급감이 매력
[영상시승]
렉서스
UX, 탄탄한 주행성과 고급감이 매력
렉서스 최초의 컴팩트 SUV, UX를 시승했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컴팩트 SUV로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 있는 렉서스. 하지만, 이번 시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UX의 진면모는 주행성에서 드러났다. 렉서스는 UX를 통해 새로운 세그먼트에 도전하는 한편 컴팩트 SUV에서 느낄 수 없는 주행감성과 고급감을 보여주..
2019-04-03
컴팩트 SUV,
렉서스
라면 다르다 -
렉서스
UX 시승기
컴팩트 SUV,
렉서스
라면 다르다 -
렉서스
UX 시승기
스타일리쉬한 컴팩트 SUV로 정의할 수 있는 렉서스 UX. 하지만, 이번 시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UX의 진면모는 주행성에서 드러났다. 렉서스는 UX를 통해 새로운 세그먼트에 도전하는 한편 컴팩트 SUV에서 느낄 수 없는 주행감성과 고급감을 보여주고 있었다. 렉서스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UX를 짧은 시승행사를 통해 ..
2019-04-03
렉서스
LC500h 시승기
렉서스
LC500h 시승기
렉서스의 LC500h를 시승했다. 렉서스의 신세대 플랫폼 GA-L을 베이스로 개발해 저중심화를 구현했으며 경량화와 앞뒤 중량 배분 등 럭셔리 스포츠 쿠페를 지향하는 것이 포인트다. 스타일링 디자인과 메커니즘에서 렉서스의 미래 방향성을 보여 주는 요소들이 채용됐다. 스핀들 그릴의 안정감과 실루엣으로 차의 성격을 표현하고 있..
2019-03-26
렉서스
7세대 ES 300h 시승기
렉서스
7세대 ES 300h 시승기
렉서스 ES 7세대 모델을 시승했다. TNGA를 기반으로 하는 GA-K플랫폼을 유용한 렉서스 유일의 앞바퀴 굴림방식 모델이다. 렉서스의 DNA인 승차감과, 정숙성, 넓이를 바탕으로 주행성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세계 최초로 디지털 사이드 미러와 스윙 밸브 쇽 업소버를 채용하는 등 혁신성에서도 프리미엄 브..
2018-11-13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시승기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시승기
2000년대 초부터 중반까지 소위 부자 동네라고 일컬어지는 서울 강남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자동차가 당시 막 국내에 수입되기 시작하던 ‘렉서스 ES’였다. 토요타 캠리를 기반으로 한 차체를 갖고 있었지만, 그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실내를 장식했던 우드와 가죽은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여기에 지금 와서 떠올려 ..
2018-10-07
렉서스
5세대 LS500h 시승기
렉서스
5세대 LS500h 시승기
렉서스 5세대 LS500h를 시승했다. 스타일링 디자인과 익스테리어에서는 렉서스만의 독창성을 전면에 내 세우면서 주행성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들과의 경쟁을 표방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베이스인 가솔린 엔진이 V8 대신 트윈 터보 V6로 대체된 것도 눈길을 끄는 내용이다. 쾌적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는 렉서스만의 길을 ..
2018-07-14
렉서스
RX450h 시승기
렉서스
RX450h 시승기
렉서스 RX450h을 시승했다. SUV의 전성 시대와 전동화 시대에 다시 만나는 RX450h는 그 앞선 행보를 실감할 수 있게 한다. 이제는 익숙해진 스핀들 그릴을 중심으로 한 자극적인 선과 면의 디자인도 신세대 렉서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렉서스 브랜드 전체 판매 및 하이브리드 버전 판매를 주도하고 있는 렉서스 RX..
2018-07-03
렉서스
LS 500h 플래티넘 시승기
렉서스
LS 500h 플래티넘 시승기
렉서스 LS가 11년 만에 풀모델 체인지 되었다. 신형 LS는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이번에 국내 출시된 모델은 5세대 모델로 2013년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긴 했지만, 4세대 모델과의 차이는 무려 11년에 이른다. 왜 여기에 이르기까지 11년의 시간이 필요했는지 의문이었지만, 시승 후 그 ..
2018-05-17
'신세계(新世界)' -
렉서스
LS 500h 플래티넘 시승기
'신세계(新世界)' -
렉서스
LS 500h 플래티넘 시승기
렉서스 LS가 11년 만에 풀모델 체인지 되어 국내 출시되었다. 올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 현장에서 처음 공개되었던 신형 LS는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이번에 국내 출시된 모델은 5세대 모델로 2013년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긴 했지만, 4세대 모델과의 차이는 무려 11년에 이른다. 왜 여기에..
2017-12-23
도로를 베는 검,
렉서스
LC500
도로를 베는 검,
렉서스
LC500
자동차의 개성을 만드는 것은 감성이다. 대중적인 브랜드라면 감성이라는 면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프리미엄 브랜드를 노린다면 감성과 이미지는 굉장히 중요하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사가 전 세계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을 점령할 수 있었던 것도, 그런 와중에 캐딜락과 재규어가 선전을 할 수 있었던 것도 오랜 세월을 ..
2017-09-19
렉서스
GS F 서키트 시승기
렉서스
GS F 서키트 시승기
렉서스의 스포츠 디비전 F시리즈 네 번째 모델 GS F를 시승했다. 2012년 데뷔한 현행 GS의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라인업됐다. BMW M, 메르세데스 벤츠 AMG, 아우디 RS 등과 같은 컨셉을 추구하는 모델이지만 터보차저가 아닌 자연흡기 5.0리터 V8 엔진을 탑재해 독창성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2016-06-19
렉서스
4세대 RX450h 시승기
렉서스
4세대 RX450h 시승기
렉서스의 4세대 RX를 시승했다. 변하면서 변하지 않는다는 테마를 바탕으로 렉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화를 위해 많은 변화를 추구한 것이 포인트다.렉서스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대수를 보이는 모델로서 충성도 높은 고객에 대한 배려는 물론이고 새로운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한 차만들기를 하고 있다. 모든 것을 바꾸어도 승차감과..
2016-02-21
렉서스
IS 200t 시승기
렉서스
IS 200t 시승기
잠시 과거를 먼저 돌아보자. 토요타는 2006년을 끝으로 터보 엔진이 탑재된 차량을 선보이지 않았다. 같은시기 유럽에서는 차세대 과급 엔진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2005년 폭스바겐이 ‘TSI 엔진’을 발표하면서 높은 출력과 연비를 양립시킨 새로운 기술을 과시했다. 이른바 다운 사이징이라는 개념이다. 국내 메이커들도 마..
2016-02-12
렉서스
IS 200t 시승기
렉서스
IS 200t 시승기
렉서스의 IS200t를 시승했다. NX에 이은 두 번째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한 모델이다. NX와 달리 엔진을 세로로 배치한 뒷바퀴 굴림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다운사이징의 일환으로 라인업됐지만 프리미엄 브랜드의 스포티 세단을 지향하는 성격을 더 강조하고 있다. 물론 핵심 포인트는 성능은 강화하면서 연비 성능도 높인다는 것이..
2015-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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