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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RVR 4WD 시승기
미쓰비시
RVR 4WD 시승기
미쓰비시의 컴팩트 SUV RVR을 시승했다. 2002년 단종됐다가 2010년 부활한 모델이다. 아웃랜더와 엔데버(Endeavor, 미국), 파제로(Pajero, 일본)에 이은 또 하나의 SUV이다. 북미에서는 아웃랜더 스포츠, 유럽에서는 ASX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RVR은 왜건과 SUV 중간 성격의 크로스오버를 ..
2012-04-20
2010
미쓰비시
아웃랜더 2.4 시승기
2010
미쓰비시
아웃랜더 2.4 시승기
미쓰비시의 미드 사이즈 SUV 아웃랜더 2010년형 모델을 시승했다. 2005년 10월 에어트랙의 후속 모델로 데뷔한 아웃랜더는 오프로드 전용의 파제로에 비해 온로드의 성격을 강화한 모델이다. 2008년 말 한국시장에 상륙할 때는 3.0리터만 라인업됐었으나 이번에 2.4리터 사양을 추가했다. 동시에 ‘기본에 충실한 모델’..
2010-04-14
2010
미쓰비시
랜서 시승기
2010
미쓰비시
랜서 시승기
미쓰비시의 해외 시장용 라인업의 엔트리 모델 랜서 2010년형 모델을 시승했다. 2010년형 랜서 변화는 편의 사양 기본 장착 및 경쟁력 있는 큰 폭의 가격인하가 포인트다. 금융위기 이후의 시장 침투를 위한 공격적인 자세를 보여 준 것이다. 랜서 에볼루션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고 스타일링 디자인 큐도 같은 모델이다...
2010-01-06
미쓰비시
아이미브(i-MIEV)전기자동차 시승기
미쓰비시
아이미브(i-MIEV)전기자동차 시승기
미쓰비시의 첫 번째 전기자동차 아이미브를 시승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한 양산형 전기차로서는 세계 최초의 모델이다. 일본형 경차를 베이스로 했다는 점에서 시험적인 의미가 강한 모델이다. 아직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더 많지만 차세대 파워 트레인 부문에서 주도권을 잡고자 하는 의도로 다른 메이커보다 앞선 행보를 보이고 ..
2009-07-22
미쓰비시
랜서 시승기
미쓰비시
랜서 시승기
미쓰비시의 컴팩트 스포티 세단 랜서 2.0을 시승했다. 이미 소개된 랜서 에볼루션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고 스타일링 디자인 큐도 같은 모델이다. 란에보가 하드코어 지향의 모델이라면 랜서는 스포티 세단으로서의 성격을 표방하고 있다. 일본시장에서는 걀랑 포티스(Fortis)라는 차명으로 판매되고 있는 랜서 2.0 DOH..
2009-01-23
2009
미쓰비시
이클립스 시승기
2009
미쓰비시
이클립스 시승기
미쓰비시의 한국시장을 위한 세 번째 모델 이클립스를 시승했다. 오늘 만나는 이클립스는 1990년대 초 시승했던 초창기 모델과는 다르게 다가온다. 세상이 변한 것이다. 당초에는 고성능 스포츠카를 표방했었으나 3세대 이후 연성화된 이클립스는 스타일링 측면에서는 스포츠카의 그것을 사용하고 있지만 현행 모델은 스포티카, 혹은 스..
2009-01-17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시승기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시승기
미쓰비시를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 세단 랜서 에볼루션 10세대 모델을 시승했다. 1992년 초대 모델이 등장해 15년만에 10세대 모델을 만들 정도로 독특한 행보를 하고 있다. 미쓰비시 브랜드의 이미지리더로서, 일본 스포츠카의 전형으로써의 입지 구축을 노리고 있다. 9기 모델까지는 속도에 주력하는 차만들기를 했으나 이제는..
2008-12-23
미쓰비시
아웃랜더 3.0 V6 MIVEC 시승기
미쓰비시
아웃랜더 3.0 V6 MIVEC 시승기
미쓰비시의 미드 사이즈 SUV 아웃랜더를 시승했다. 오프로드 전용의 파제로에 비해 온로드의 성격을 강화한 것이 포인트인 아웃랜더는 일본시장에는 에어트랙이라는 모델의 후속 모델로 2005년 10월 데뷔했다. 세단인 란서, 미니밴 델리카와 플랫폼을 공유하며 브랜드 이미지 리더인 란에보(Lancer Evolution)의 기술을..
2008-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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