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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선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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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선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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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시승] 정교하고 강력하다,
제네시스
GV70 3.5T AWD
[영상시승] 정교하고 강력하다,
제네시스
GV70 3.5T AWD
제네시스 GV70을 시승했습니다. 제네시스 SUV 라인업의 막내 모델로, 도심형 프리미엄 SUV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시승한 차량은 380마력의 3.5T AWD 모델로, 고성능 SUV를 표방하고 있지만 폭발적인 퍼포먼스 보다는 진중한 느낌의 주행 질감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차음과 진동억제 부분에서도 경쟁 ..
2020-12-17
[영상시승] 빛나는 완성도,
제네시스
G80 3.5 가솔린 터보
[영상시승] 빛나는 완성도,
제네시스
G80 3.5 가솔린 터보
제네시스 G80 3.5 가솔린 터보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제네시스는 G90과 GV80, 그리고 이번에 등장한 G80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선과 면을 완성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는 GV80에서 보여 준 여백의 미를 주제로 한 레이아웃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엔진은 2.5ℓ와 3.5ℓ 터보차..
2020-04-01
[영상시승] 프리미엄 SUV의 시작,
제네시스
GV80 3.0 디젤 AWD
[영상시승] 프리미엄 SUV의 시작,
제네시스
GV80 3.0 디젤 AWD
제네시스 브랜드 최초의 후륜구동 기반의 대형 SUV 모델, GV80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SUV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안전 및 편의 사양들을 통해 경쟁모델들과의 차별화를 노리고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보조 ll,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 등 새로운 안전편의사양들로 상품성 ..
2020-01-16
[영상시승] 화려함이 더해지다,
제네시스
2020 G70 3.3T
[영상시승] 화려함이 더해지다,
제네시스
2020 G70 3.3T
제네시스의 G70 2020년형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3.3 터보 모델에 세계 최초로 적용했던 ‘12.3인치 3D 클러스터를 2.0 터보 모델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이내믹 AWD 시스템과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2019 북미 올해의 차와 모터트랜드 선정 2019년 ..
2019-12-12
독일 스포츠 세단을 정조준하다 -
제네시스
G70 시승기
독일 스포츠 세단을 정조준하다 -
제네시스
G70 시승기
현대차가 ‘제네시스’라는 이름을 처음으로 선보인 것은 2008년. 코드명 BH로 처음 공개된 1세대 제네시스, 그리고 HTRAC라 불리는 AWD를 선택할 수 있었던 2세대 제네시스 (2013년 11월). 그리고 2015년 말에는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인 ‘제네시스’로 분리되어 국내 제조사로는 처음으로 별도의 프리미엄 브랜..
2017-09-21
제네시스
G80 3.3 시승기
제네시스
G80 3.3 시승기
EQ900에 이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두 번째 모델, 제네시스 G80을 만났다. 기존 현대 제네시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새로운 브랜드 정책에 따라 이름을 변경해 출시되었다. 파워트레인과 디자인 등에서 큰 폭의 변화는 없지만, 일부 디자인을 변경하고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두 번째 모델까지 선보인 제..
2016-10-19
현대
제네시스
3.3 GDi 시승기
현대
제네시스
3.3 GDi 시승기
이전까지 이런 현대차는 분명 없었다. 특히나 2009년 처음 등장했던 1세대 제네시스를 생각해 보면 같은 브랜드의 같은 이름을 가진 차라는 것이 믿기 어려울 정도이다. 2세대 제네시스 변화의 핵심은 바로 ‘기본기에 충실한’ 고급 세단이라는 점이다. 괜한 수식어가 아니다. BMW 5시리즈를 공공연히 라이벌로 지목한 만큼 자..
2014-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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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저널] 인도, 인도 자동차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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