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목 20:54
Home
무료 뉴스레터 신청
채영석 약력
이메일 주소 :
뉴스
시승기
브랜드와 마케팅
파워트레인
모빌리티
칼럼
스페셜이슈
모터쇼
자유게시판
검색
기사검색
검색어
필수
기사검색
시승기검색
시승기검색
| 완성차뉴스
| 부품용품
| 모터스포츠
| 뉴모델
| 프리뷰
| 스파이샷
| 영상뉴스
| 차이나뉴스
| 인터뷰
| Combustion Engine
| HEV
| BEV
| FCEV
| Renewable Energy
| Safety
| Connectivity
| Autonomous Driving
| Shared & Services
브랜드별 시승기 검색
close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기아자동차
쉐보레
지엠
르노
KG모빌리티
DS
BMW
벤츠
폭스바겐
아우디
토요타
닛산
닷지
렉서스
람보르기니
로터스
링컨
마세라티
마이바흐
마쓰다
미니
미쓰비시
벤틀리
볼보
롤스로이스
폴스타
스마트
시트로엥
인피니티
재규어
지프
캐딜락
크라이슬러
포드
포르쉐
푸조
혼다
어큐라
피아트
랜드로버
페라리
알파로메오
테슬라
HOME
>
시승기
>
시승기
>
유일한
시승기 카테고리
전체
채영석
원선웅
Total 6건
1 페이지
기아
쏘울 부스터, 별에서 온 그대
기아
쏘울 부스터, 별에서 온 그대
아직 크로스오버 모델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전, 닛산 큐브가 병행수입으로 한국 땅을 밟았던 적이 있다. 그 동안 박스 형태의 자동차는 한국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편견을 깨고 제법 인기를 얻었던 큐브는 얼마 뒤, 기아 쏘울을 만나게 되었다. 큐브와 동일한 박스 형태의 차체를 갖고 등장한 쏘울은 자신을 CUV라고 칭했고, ..
2019-01-24
기아
K9, 심기일전 2 라운드
기아
K9, 심기일전 2 라운드
신생이라는 것은 언제나 어려운 것 같다. 특히 그 신생이 ‘럭셔리’를 노린다면 더더욱 그렇다. 예전에 종종 들은 이야기 중에 ‘계급 제외하고 제대로 대결하자’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그 이면에는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는 도전자의 자신감이 깃들어 있기도 하다. 이 이야기를 자동차로 옮겨보면 ‘엠블럼의 가치를 제외하고 제대로 대..
2018-08-02
패밀리 그란투리스모,
기아
스팅어
패밀리 그란투리스모,
기아
스팅어
대배기량 스포츠카는 운전을 즐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로망일 것이다. 물론 그러한 자동차를 운영하는 데 있어 연료비, 세금, 정비비용에 대한 부담을 피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가정이 생기기 전이라면 의외로 스포츠카에 대한 부담이 적은 것도 사실이다. 삼시세끼 라면만 먹고도 자신만의 스포츠카가 있다는 것에 감사할 수 있는 시..
2017-08-01
기아
모닝 시승기
기아
모닝 시승기
풀체인지를 단행한 기아 모닝을 시승했다. 경차라는 한계 내에서 전체적으로 성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 것이 포인트다. 외형은 물론 실내에서도 고급화를 단행했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다듬어졌기 때문에 이미 경차의 영역을 벗어났다는 의견도 있지만,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을 생각하면 적절한 변화라고 볼 수 있다. 비록 짧은 구간만..
2017-02-08
형보다 나은 아우,
기아
니로
형보다 나은 아우,
기아
니로
최근 자동차 파워트레인의 화두를 꼽자면 ‘전동화’일 것이다. 자동차 배출가스를 적극 억제해야 한다는 여론과 시간이 흐를수록 강해져만 가는 환경 규제 속에 자동차 제조사들은 온전히 전기 모터에 의존하거나, 전기 모터의 힘을 빌려 엔진의 효율을 높이는 타협점을 찾고 있다. 이와 같은 전동화는 대기 오염을 줄이는 데 힘을 보탤..
2016-12-07
프리미엄 다이나믹 에코,
기아
K7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다이나믹 에코,
기아
K7 하이브리드
1990년대 말 최초의 대량 양산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등장한 이후, 불과 20년 정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생각보다 많은 자동차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적용되고 있다. 그 종류도 다양해 친환경을 주장하는 독특한 형태의 준중형 자동차부터 성능을 중시하는 수퍼카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다. 심지어는 ‘자동차 레이스의 정점’이..
2016-11-30
목록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인기
뉴스
1
람보르기니, ‘우라칸 STJ’ 한정판 모델 공개
2
현대자동차, ‘제60회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 및 특별 전시 공식 후원
3
한국토요타자동차, 13개 대학 및 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4
포르쉐코리아, 국가무형유산 전승 지원사업 ‘퓨처 헤리티지’ 수여식 진행
5
더클래스 효성, FC서울 김기동 감독 및 기성용∙조영욱 선수에게 차량 후원
6
기아,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
7
보쉬, 2030년 수소 기술 매출 50억 유로 추정
8
[스파이샷] 폭스바겐 타이론
9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4 대한민국 과학축제’에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운영
10
전기차 전용 타이어, 정말 필요할까? 한국타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회관 533호 ㅣ Tel : 070-8956-0647 ㅣ 광고담당자 민수정 차장(
minsj@global-autonews.com
)
E-mail : charleychae@global-autonews.com ㅣ 정기 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110
발행 및 편집인 : 채영석 ㅣ 발행일 : 2004. 12. 29 | 등록일 : 2010. 1. 25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원선웅
Copyright © 2002 - 2024 글로벌오토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