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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RVR 시승기
미쓰비시
RVR 시승기
RVR은 미쓰비시의 새 컴팩트 SUV이다. 작은 차체에 비해 실내 공간은 넓고 이전에 비한다면 가격도 나쁘지 않다. 동력 성능도 2리터 엔진에 기대하는 수준이다. 160km/h까지는 무난히 속도가 올라가고 이후부터는 가속력이 처진다. 고속 안정성도 좋은 편이다. 아이들링은 조용하지만 방음이 부족해 주행 중 소음은 있는 편..
2012-05-06
미쓰비시
파제로 3.2 디젤 시승기
미쓰비시
파제로 3.2 디젤 시승기
미쓰비시 파제로는 정통 오프로더다운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 하체와 스티어링의 세팅, 장비, 변속기까지 요즘의 온로드 SUV와는 다른 성격으로 어필한다. 200마력의 3.2 디젤은 저속 토크가 좋지만 소음과 진동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들다. 파제로는 온로드 위주로 본다면 여러 단점이 있지만 특화된 오프로더로서의 메리트는..
2010-05-23
미쓰비시
파제로 롱 3.2 디젤 시승기
미쓰비시
파제로 롱 3.2 디젤 시승기
미쓰비시가 정통 오프로더를 표방하는 파제로를 시승했다. 파제로는 1982년 데뷔했으며 이듬해부터 세계에서 가장 가혹한 랠리로 불리는 다카르 랠리(Dakar Rally)에 25년 연속 참가했다. 역대 최다인 12회 통합우승과 연속 7회 우승이라는 전설적인 기록을 통해 다카르 랠리의 황제로 불리고 있는 모델이다. 미쓰비시 파..
2010-05-11
2010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시승기
2010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시승기
2010년형이 출시되면서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의 가격이 10% 낮아졌다. 2010년형은 보디 킷의 디자인이 조금 달라졌을 뿐 기본적인 사양은 이전과 동일하다. 랜서 에볼루션은 리터당 출력 150마력의 2리터 엔진과 능동적인 AWD로 차별화된 운동 성능을 제공한다. 가속도 빠르지만 코너에서의 움직임은 그야말로 기민하다. ..
2010-05-11
2010
미쓰비시
아웃랜더 2.4 시승기
2010
미쓰비시
아웃랜더 2.4 시승기
미쓰비시 아웃랜더에 2.4 버전이 더해졌다. 2.4 모델은 일부 장비가 빠지긴 했지만 낮아진 가격을 생각하면 3.0 못지않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2.4 엔진은 비슷한 배기량의 가솔린 SUV 보다 뛰어난 동력 성능을 제공하고 주행 성능도 탄탄하다. 실내 공간도 넉넉하고 수납 공간에 대한 배려도 좋지만 편의 장비는 다소 모자..
2010-04-22
2010
미쓰비시
랜서 시승기
2010
미쓰비시
랜서 시승기
미쓰비시 랜서가 거품을 쏙 뺐다. 2010년형 랜서는 최대 600만원의 대대적인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 미쓰비시 주력 모델로서 판매 볼륨을 내려 보겠다는 각오다. 랜서는 스포티한 외관과 그에 못지 않는 핸들링 성능으로 어필한다. 지능형 CVT와 수동 조작 가능한 시프트 패들도 장점이다. 2010년형 랜서는 가격이 조금 높..
2010-01-15
미쓰비시
랜서 랠리아트 미국 시승기
미쓰비시
랜서 랠리아트 미국 시승기
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진출 이후 라인업이 하나 둘 갖춰져 가고 있다. 우리 앞에 등장한 모델은 아직은 많지 않지만 일본 메이커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만큼 이야기도 많다. 특히 모터스포츠의 장에서의 활약은 유명하다. 그런 그들의 힘을 배경으로 개발된 모델들이 적지 않다. 그중 국내시장에는 아직 상륙하지 않았지만 독특한..
2009-02-25
미쓰비시
란서 미국 시승기
미쓰비시
란서 미국 시승기
미쓰비시 자동차는 현대자동차와 인연이 깊은 회사다. 현대 자동차의 기술 제휴선으로 오랫동안 한국산 자동차의 캐릭터에 미쓰비시의 기술력이 녹아있었음을 부인할 수는 없다. 미쓰비시는 1917년 일본 최초의 양산 승용차인 모델 A를 만들었던 만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회사이며 미쓰비시 그룹의 일원으로 전자기술을 자동차에..
2007-12-25
미쓰비시
추락의 전말과 교훈
미쓰비시
추락의 전말과 교훈
미쓰비시 추락의 전말과 교훈 기업의 폐쇄적인 경영 스타일이 일본 4대 자동차회사인 미쓰비시를 존폐여부마저 불투명하게 만들고 있다. 미쓰비시는 이미 4년 전 일본 내 소비자들에게 차량의 결함을 속였던 것을 숨기려 했던 첫 번째 사건으로 명예를 다시는 회복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었다. 당시의 사건은 이제 2003년 스..
2004-07-13
현대자동차만이
미쓰비시
를 살릴 수 있다?
현대자동차만이
미쓰비시
를 살릴 수 있다?
미쓰비시, 현대만이 살릴 수 있다? 최근 경영난으로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쓰비시가 다임러크라이슬러측의 지원 불가 결정으로 인해 앞으로의 진로가 더욱 안개속으로 빠져 들고 있다. 미쓰비시는 단기적으로는 자이바츠에 있는 미쓰비시 그룹 내 자회사들로부터 수혈을 받아 지탱할 수는 있을 몰라도 적어도 2006년까지는 ..
2004-05-07
다임러크라이슬러,
미쓰비시
와의 결별 그 다음은?
다임러크라이슬러,
미쓰비시
와의 결별 그 다음은?
다임러크라이슬러, 미쓰비시와의 결별 그 다음은? 다임러크라이슬러가 미쓰비시와의 결별을 선언한 이후 최대의 관심사는 과연 미쓰비시가 독자적으로 살아남일 수 있을까, 혹은 다른 업체가 미쓰비시를 인수할까 등에 관한 내용이다. 그에 대해 미국의 유명 자동차 주간신문 오토모티브뉴스가 분석한 내용을 그대로 소개한다. 이는 이미 ..
2004-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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