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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벤츠 차세대 E클래스, 마지막 내연기관 모델 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차세대 E클래스, 마지막 내연기관 모델 된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2023년 출시 예정인 차세대 E클래가 내연 기관 플랫폼에서 생산되는 마지막 신차가 될 것이라고 독일 자동차 전문 주간지 오토모빌보헤와..
2022-11-02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S클래스에 4.0리터 V형 8기통 사양 추가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S클래스에 4.0리터 V형 8기통 사양 추가
메르세데스 벤츠가 2021년 5월 18일, 신형 S 클래스 유럽 사양 차에 4.0리터 V 형 8 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S580 4매틱을 추가 설정한다고 발표했다. 3,982cc V 형 8 기통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은 메르세데스 AMG GT시리즈에도 탑재된다. 최대출력 503hp/5,500rpm, 최대토크 71.4k..
2021-05-19
메르세데스
벤츠, “내연기관 폐지 앞 당겨질 수도”
메르세데스
벤츠, “내연기관 폐지 앞 당겨질 수도”
메르세데스 벤츠가 앰비션 2039를 통해 밝혔던 2039 년 이전에 내연 기관을 단계적으로 폐지 할 것이라는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는 의견이 재기됐다. 독일의 한델스블랏(Handelsblatt )은 자동차산업이 전기 드라이브로 예상보다 빠르게 전환될 수 있다고 하는 다임러의 간부와의 인터뷰를 전하고 있다. 제품 측면에서 ..
2021-03-09
메르세데스
-벤츠 베를린 공장, 내연기관 생산 단계적 종료
메르세데스
-벤츠 베를린 공장, 내연기관 생산 단계적 종료
메르세데스-벤츠는 3일, 독일 베를린 공장을 전동화 거점으로 혁신하고, EQ 브랜드를 위한 EV용 부품 생산으로 점차 전환한다고 발표했다. 베를린 공장은 1902년에 완공되어,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량의 부품을 생산해 왔다. 또한 터보 디젤 등의 엔진도 조립되고 있다. 메르세데스 - 벤츠는 독일 베를린..
2021-03-08
메르세데스
벤츠 7세대 S클래스에 3리터 직6 버전 라인업
메르세데스
벤츠 7세대 S클래스에 3리터 직6 버전 라인업
메르세데스 벤츠가 7세대 S클래스에 3.0리터 직렬 6기통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한 S350를 라인업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개발한 엔진의 최고출력은 286hp/3..
2020-09-17
메르세데스
AMG, 가레트모션과 전동 터보 개발 중
메르세데스
AMG, 가레트모션과 전동 터보 개발 중
메르세데스 AMG가 가레트 모션(Garrett Motion)과 공동으로 전동 터보를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가레트 모션은 최대 17만 rpm 회전하는 터보차저뿐&nbs..
2020-07-28
메르세데스
AMG, 전동 배기가스 터보차저 개발
메르세데스
AMG, 전동 배기가스 터보차저 개발
메르세데스 AMG가 드라이브 시스템 전동화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전기 배기가스 터보차저를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Garrett Moti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 된 이 기술은 포뮬러 1과 동일하며 비교적 낮은 피크 성능을 달성하는 소형의 빠른 반응 터보차저와 피크 성능은 높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터보 래그의 어려움..
2020-06-18
메르세데스
AMG 엔진공장, “올해의 팩토리” 수상
메르세데스
AMG 엔진공장, “올해의 팩토리” 수상
독일 아발트바하에 본사를 둔 메르세데스 AMG가 무역전문지 ‘Production’’과 A.T. Kearney business consultancy로부터 ‘올해의 공장’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1992년 시작된 이 상은 독일 및 전 세계 제조업에서 가장 인정받은 상 중의 하나이다. 이 공장은 AMG 4기통 고성..
2019-10-31
메르세데스
벤츠, 질소산화물 거의 없는 디젤엔진 입증
메르세데스
벤츠, 질소산화물 거의 없는 디젤엔진 입증
메르세데스 벤츠가 자사 디젤 엔진이 질소산화물 배출량이 제로에 가깝다는 것이 입증됐다고 발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잡지 AMS(auto motor und sport)가 실시한 12개의 브랜드들에 대한 배출가스 측정 테스트 결과 메르세데스 벤츠 C300d 에스테이트(복합연비 5.6~5.01/10..
2019-06-14
메르세데스
AMG, 2리터 엔진으로 421마력 발휘
메르세데스
AMG, 2리터 엔진으로 421마력 발휘
메르세데스 AMG가 2019년 6월 7일, 새로 개발한 2.0리터 직렬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을 발표했다. 코드네임 M139형으로 불리우는 신형 엔진은 1,991cc 직렬 4기통 트윈 스크롤 터보로 낮은 회전역에서의 응답성과 고회전에서의 높은 파워를 추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스 버전은 최고출력 387hp/..
2019-06-11
2018 제네바쇼 -
메르세데스
-벤츠, X클래스 최초의 V6 디젤 모델 공개
2018 제네바쇼 -
메르세데스
-벤츠, X클래스 최초의 V6 디젤 모델 공개
메르세데스-벤츠는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X 클래스'의 최상위 모델인 'X 350 d 4MATIC'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X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최초의 상용 트럭으로, 다임러그룹과 르노-닛산이 공동으로 개발한 차량이다. 닛산의 신형 'NP300 나바라'와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다. &..
2018-03-05
메르세데스
벤츠, 직렬6기통 엔진 부활시킨다.
메르세데스
벤츠, 직렬6기통 엔진 부활시킨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직렬 6기통엔진을 되살려낸다. 이는 다임러 AG가 2016년 6월 13일 개최된신기술 발표회 Tec Day에서 밝힌 것이다. 직렬 6기통&nbs..
2016-06-14
메르세데스
벤츠, 디젤 배기가스 저감에30억 유로 투자
메르세데스
벤츠, 디젤 배기가스 저감에30억 유로 투자
다임러가 30억 유로를 투자해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용 디젤의 배기가스 저감 기술을 개발한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유럽시장에 판매되는 모델 디젤차에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 선택환원촉매)를, 가솔린 엔진에는 분진 필터를 장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다임러는 터보차저의 최적화를 비롯해 연료분..
2016-05-30
메르세데스
AMG, CLA 45와 GLA 45 엔진 업데이트
메르세데스
AMG, CLA 45와 GLA 45 엔진 업데이트
메르세데스 AMG가 CLA 45와 GLA 45의 엔진을 업데이트 했다. 엔진은 기존의 2리터 터보를 유지하지만 내부적인 개선을 통해 최고 출력을 381마력으로 높였다. 기존 대비 21마력이 상승한 것이다. 최대 토크도 48.4kg.m까지 상승했다. 양산 4기통 엔진 중에서는 리터당 출력이 가장 높다. 엔진과 함께 변속기도..
2015-07-16
메르세데스
C 250 d 4매틱, 파이크스 피크에서 11분 37초 기록
메르세데스
C 250 d 4매틱, 파이크스 피크에서 11분 37초 기록
메르세데스-벤츠의 C 250 d 4매틱이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 레이스에서 11분 37초의 랩타임을 기록했다. 양산 디젤 중에서는 가장 빠른 랩타임 기록이다. 운전은 테스트 드라이버인 우베 니텔이 맡았다. 이번에 기록을 세운 C 250 d 4매틱은 실내의 내장재를 덜어내는 한편 강성 보강을 위해 롤 케이지도 설치했다. 그..
2015-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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