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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 베스트셀러 1.5 TSI 가솔린 엔진 개량으로 배기가스 저감
폭스바겐
, 베스트셀러 1.5 TSI 가솔린 엔진 개량으로 배기가스 저감
폭스바겐 그룹이 2022년 7월 18일, 효율성을 더 높이고 배기 가스를 저감한 베스트셀러 1.5 TSI 가솔린 엔진을 개량했다고 발표했다. 소형 4기통..
2022-07-20
폭스바겐
4기통 디젤엔진, 새롭게 개발된 연료로 CO2 배출 70~95% 저감
폭스바겐
4기통 디젤엔진, 새롭게 개발된 연료로 CO2 배출 70~95% 저감
폭스바겐이 2021년 12월 14일, 파라피닉 연료와 함께 사용할 최신 4기통 디젤 엔진을 장착한 모델을 공식적으로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바이오 부품이 포함된 새로 개발된 디젤 연료는 이산화탄소를 기존 디젤에 비해 70~95% 저감됐다고 밝혔다. 올해 6월 말부터 납품된 4기통 디젤 엔진(TDI)을 장착한 모든 ..
2021-12-15
폭스바겐
/보쉬/쉘, CO2 20% 저감하는 블루 가솔린 개발
폭스바겐
/보쉬/쉘, CO2 20% 저감하는 블루 가솔린 개발
재생 가능한 저탄소 연료의 범위가 증가하고 있다. R33 블루 디젤에 이어 폭스바겐과 보쉬, 쉘이 2021년 5월 3일, 저탄소 가솔린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블루 가솔린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연료는 최대 33 %의 재생 가능 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주행 거리당 최소 20 %의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는 1..
2021-05-05
폭스바겐
, 2.0TDI 유로 6d 배기가스 규제 충족
폭스바겐
, 2.0TDI 유로 6d 배기가스 규제 충족
폭스바겐이 2020년 12월 14일, 트윈 도징 기술을 채용한 2.0 TDI엔진이 유로 6d 배기가스 규제를 충족했다고 발표했다. 내부 명칭 EA 288의 4 기통 TDI 엔진은 2012 년에 첫 선을 보였으며 6 년 후 evo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는 연비성능 향상, 배출량 감소, 소음 감소, 자발적인 응답 및 훨씬 ..
2020-12-15
폭스바겐
, 1.0리터 및 1.5리터 TSI evo 엔진으로 소형 엔진 통합
폭스바겐
, 1.0리터 및 1.5리터 TSI evo 엔진으로 소형 엔진 통합
폭스바겐이 1.0리터와 1.5리터 TSIevo가솔린 엔진으로 GTI에서 파사트, T크로스에서 티구안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90마력과 150마력의 3기통..
2020-12-10
보그워너,
폭스바겐
Nivus에 소형 터보차저 공급
보그워너,
폭스바겐
Nivus에 소형 터보차저 공급
보그워너가 2020년 9월 23일, 새로 출시된 폭스바겐 Nivus 크로스오버에 채용되는 소형 B01 터보차저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EA211 1.0 리터 20..
2020-09-24
폭스바겐
, 트윈 도징 디젤엔진 탑재한 골프 GTD 공개
폭스바겐
, 트윈 도징 디젤엔진 탑재한 골프 GTD 공개
폭스바겐이 제네바오토쇼가 취소된 것을 대신하고 있는 버추얼모터쇼를 통해 골프 GTD를 공개했다. 8세대 골프를 베이스로 하는 고성능 디젤 모델로 GTD에는 골프에 탑재되는 디젤 엔진 중 가장 클린한 터보 디젤 TDI가 탑재된다. 골프 GTD에는 폭스바겐이 트윈도징(Twin Dosing)이라고 칭한 두 개의 SCR..
2020-04-15
폭스바겐
투아렉 V8 TDI, 유로6기준보다 75% 적은 NOx 배출
폭스바겐
투아렉 V8 TDI, 유로6기준보다 75% 적은 NOx 배출
폭스바겐이 질소산화물의 배출량을 유로6의 한계치인 80mg/km보다 훨씬 낮은 10~20mg/km를 달성한 신형 V8 TDI엔진을 출시했다. 이 수치는 실도로측정(RDE)에 의한 것으로 WLTP 기준에도 부합한다. 폭스바겐 V8 TDI는 독일의 로어 삭소니주를 포함해 바덴 뷔템베르크, 바이에른 등 대 도시에서 ..
2020-04-03
폭스바겐
, 질소산화물 80% 저감시킨 ‘트윈 도징’ SCR시스템 개발
폭스바겐
, 질소산화물 80% 저감시킨 ‘트윈 도징’ SCR시스템 개발
폭스바겐은 디젤 엔진의 질소산화물 배출을 약 80% 줄여주는 혁신적 차세대 SCR(선택적 환원 촉매,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 일명 ‘트윈 도징’ (Twin Dosing)의 개발을 완료했다. 폭스바겐은 2018년 이후 모든 디젤 엔진에 SCR 시스템을 채택해 질소산화물을 줄여왔는데,..
2019-09-06
폭스바겐
, 8세대 골프에 새로운 클린 디젤 탑재한다.
폭스바겐
, 8세대 골프에 새로운 클린 디젤 탑재한다.
폭스바겐이 11월 출시 예정인 8세대 골프에 새로운 클린 디젤 엔진을 탑재한다고 발표했다. 폭스바겐은 2018년부터 디젤엔진에 SCR(선택환원촉매)을 채용해 왔는데 이번에는 트윈 도징(Twin Dosing)이라고 하는 새로운 버전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애드블루는 직렬로 배치한 두 개의 SCR의 상류로부터 선택적으로 주입된..
2019-09-02
폭스바겐
, 마지막 내연기관 차량 2026년 개발 시작
폭스바겐
, 마지막 내연기관 차량 2026년 개발 시작
폭스바겐은 내연기관을 탑재한 마지막 차량의 개발을 2026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은 2015년 디젤게이트 이후 배터리 전기차를 주축으로 한 전동화 전략을 추진 중이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전략 책임자인 미하엘 요스트는 독일 울푸스버그에서 열린 한델스블랏 오토모티브 서밋에서 "2026년에 내연기관 플랫폼..
2018-12-07
폭스바겐
, 디젤차 스와핑 프로그램 개시
폭스바겐
, 디젤차 스와핑 프로그램 개시
폭스바겐 그룹이 독일시장에서 구형 디젤차를 폐차하고 새 차로 바꿀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인센티브는 소유하는 모델이 유로 1~유로4에 해당할 경우 모델에 따라 1,500~8,000유로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또한 독일 내에서 대기오염이 심한 14개 도시 거..
2018-10-19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3L 디젤 엔진에 대한 리콜계획서 제출 예정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3L 디젤 엔진에 대한 리콜계획서 제출 예정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환경부로부터 3L 디젤 엔진을 탑재한 12개 차종 총 9,035대에 대한 리콜 명령을 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 현재 본사 및 환경부와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이 사태를 해결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현재 환경부로부터 리콜 명령을 받은 차는 유로 5와 유로6(배기가스 ..
2018-04-03
폭스바겐
, 디젤 엔진 판매 급락을 막는다
폭스바겐
, 디젤 엔진 판매 급락을 막는다
폭스바겐 디젤 엔진 사건으로 인해 이제는 디젤 엔진을 탑재한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급감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독일에서만 판매량이 19% 가량 하락했는데, 여기에 독일 내 도시들이 디젤 엔진을 탑재한 자동차의 운행을 금지하는 법안을 만들려는 움직임을 보이면서 판매 하락에 불을 붙이고 있다. 상황이 이 정도가 되자 폭스바겐..
2018-03-30
아우디
폭스바겐
, 모든 EA189 TDI 엔진에 대한 환경부 최종 리콜 승인 얻어
아우디
폭스바겐
, 모든 EA189 TDI 엔진에 대한 환경부 최종 리콜 승인 얻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환경부 28일자 리콜 승인을 마지막으로 모든 EA189 엔진 장착 차량 125,515대의 최종 리콜 승인을 받았다. 환경부는 EA189 TDI 엔진을 장착한 폭스바겐과 아우디 차량 총 5개 모델 16,215대에 대한 리콜을 3월 28일 최종 승인한다고 밝혔다. 골프, 제타, 폴로 등 1.6..
2018-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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