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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 i-DTEC 엔진 기반 모델 2021년 생산 중단
혼다
, i-DTEC 엔진 기반 모델 2021년 생산 중단
혼다의 1.6리터 i-DTEC 혼다 시빅과 HRV의 유럽 판매를 2021년에 중단할 것으로 알려졌다. 디젤의 수요 감소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강력한 배출 규제는 혼다가 기존의 디젤 엔진을 제외하고 전기화로 초점을 전환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이미 유로 스펙 CR-V가 전 세대의 디젤 엔진 대신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2019-09-24
혼다
, 신형 시빅에 새 VTEC 터보 엔진 탑재
혼다
, 신형 시빅에 새 VTEC 터보 엔진 탑재
혼다가 유럽에서 팔리는 신형 시빅에 두 가지의 VTEC 터보 엔진을 탑재한다. 새로 추가되는 VTEC 터보는 1리터와 1.5리터이다. 혼다 역시도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을 도입하는 추세이고, 일본과 미국에는 이미 선보인바 있다. 10세대 시빅의 유럽 판매는 2017년 초부터 시작된다. 두 엔진 모두 혼다의 어스 드림 기술이..
2015-10-27
혼다
시빅 투어러 디젤, 리터당 42.6km의 연비 기록 수립
혼다
시빅 투어러 디젤, 리터당 42.6km의 연비 기록 수립
혼다 시빅 투어러 1.6 i-DTEC이 기네스북에 올랐다. 시빅 투어러 1.6 i-DTEC은 25일 동안 유럽 24개국을 주행했고, 평균 연비는 리터당 42.6km를 기록했다. 인접한 유럽 24개국을 통털어 가장 좋은 연비이다. 총 주행 거리는 1만 3,497km였다. 시빅 투어러 1.6 i-DTEC는 혼다의 유럽 R&a..
2015-07-07
혼다
차기 시빅에 1.5리터 터보 엔진 탑재
혼다
차기 시빅에 1.5리터 터보 엔진 탑재
혼다도 터보 엔진의 수를 늘리는 분위기다. 시빅 타입-R의 2리터 VTEC에 이어 터보 엔진을 1.5리터급까지 확대한다. 이미 1.5리터 터보는 일본에서 판매되는 스텝왜건에 탑재되고 있다. 혼다는 동급에서 가장 출력이 높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로이터는 1.5리터 배기량 터보가 기본 엔진이며 자연흡기는 상위 트림에 탑재..
2015-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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