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ELF) 출시 기념 전국 순회 로드쇼 진행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10-12 09:40:09

본문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가 전국 순회 로드쇼를 필두로 국내 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 활동에 시동을 건다. 지난 9월 국내에 이즈즈 엘프를 공식 출시하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큐로모터스는 9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약 7주 간 (연휴 기간 제외) 이스즈의 3.5톤급 중형트럭인 엘프(ELF)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중부, 호남, 충청, 영남 지역의 35개 거점을 순회하며 고객들이 엘프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시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 직접적인 차량 체험, ▲ 제품의 특장점과 사양에 대해 전문인력의 설명, 그리고 ▲ 상담 및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엘프는 이스즈 주요 기술의 집약체로, 높은 경제성, 안전성 및 내구성을 자랑한다.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동시에 배기량 5,193cc, 최고 출력 190ps로 동급 최강의 엔진 출력을 제공하는 4HK1-TCS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되었다. 최근 상용차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성 측면에서도 디스크 브레이크, 듀얼 에어백, 차선이탈 경고장치 (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등이 기본 안전 사양으로 장착되어 있다. 이외에도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사각형의 와이드 캡은 연비를 높여주고 넓은 실내 공간으로 운전자에게 운행의 편의성은 물론 정서적인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 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차 그 수를 확대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큐로모터스 민병관 사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이스즈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엘프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안전성과 내구성 등과 함께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하는 투자를 지속하여 최고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로드쇼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큐로모터스 고객 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