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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모빌리티,2021 닛산-인피니티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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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승인 2021-05-24 10:3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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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모빌리티㈜(대표이사 이상현)는 오는 7월 9일까지 닛산/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CC모빌리티가 지난 1월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업무를 시작한 이후 한국시장에서 선보이는 첫 행사로, 서비스 재 정비 기간 동안 기다려 주신 고객들을 위해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핸디타이저 미스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타이어 및 유리 교환은 할인 항목에서 제외된다.

KCC모빌리티 이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향상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www.nissan.co.kr / www.infiniti.co.kr) 또는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와 인피니티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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