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KCC모빌리티, “2021 닛산, 인피니티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1-12-01 16:24:45

본문

KCC모빌리는 (대표이사  이상현)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닛산,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엔진오일 및 브리지스톤타이어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닛산, 인피니티 브랜드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www.infiniti.co.kr)와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 인피니티: 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