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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모빌리티, “2022 닛산, 인피니티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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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2-02-21 10:3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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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모빌리티는 2월 21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닛산,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제주, 원주 제외)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식과 모델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운행 불가 상태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자차 수리 입고 시 귀가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택시비를 지원한다(영수증 지참).

50만원 이상 사고 수리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유리교환은 상품권 증정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www.infiniti.co.kr)와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 인피니티: 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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