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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미쓰비시
자동차에 ‘금속 대체 플라스틱’ 적용
LG화학,
미쓰비시
자동차에 ‘금속 대체 플라스틱’ 적용
LG화학은 미쓰비시 자동차의 스포츠형 다목적 차량(SUV)인 아웃랜더(Outlander), 델리카(Delica) D:5, RVR 3종의 프런트 펜더에 LG화학의 정전도장 플라스틱 ..
2023-01-10
일본전산,
미쓰비시
공작기계 부문 인수해 전동화 강화한다.
일본전산,
미쓰비시
공작기계 부문 인수해 전동화 강화한다.
일본전산이 2021년 2월 5일, 미쓰비시 중공업의 기어 생산 설비를 취급하는 자회사 미쓰비시 중공업 공작기계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5월 인수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음 배터리 전기차용 구동모터 사업에 필요한 기거의 기술 취득이 목표라고 밝혔다. 미쓰비시 중공업 공작 기계는 자동차 변속기와 감속기의 기어를 절삭 ..
2021-02-06
미쓰비시
전기, 곡면 컬러 TFT 액정 모듈 양산화 기술 확립
미쓰비시
전기, 곡면 컬러 TFT 액정 모듈 양산화 기술 확립
미쓰비시 전기 주식회사가 내환경성 및 실내 디자인에 높은 적응성능이 요구되는 곡면 컬러 TFT 액정 모듈을 개발하고 양산화 기술을 확립했다. 이번에 개발한 것은 곡률 반경 700mm 이상 1,000mm 미만의 모듈로 평면 모듈과 동일한 표시 성능을 갖고 있다. 각 제품은 휘어있는 상태의 차이를 고려해 패널과 케이스 디자인..
2018-11-26
미쓰비시
레이온, 유럽에서 카본 파이버 생산
미쓰비시
레이온, 유럽에서 카본 파이버 생산
미쓰비시 레이온이 유럽에서 카본 파이버를 생산한다. 미쓰비시 레이온의 유럽 공장은 독일 빌스호펜에 위치하게 되며, 이곳에서는 카본 파이버 및 SMC(Sheet Molding Compound)가 중점적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가동은 내년 9월부터 시작된다. 빌스호펜 공장의 연간 생산량은 1,000톤이고, 차후 최대 ..
2015-11-05
미쓰비시
일렉트릭, 새 ANC 공개
미쓰비시
일렉트릭, 새 ANC 공개
미쓰비시 일렉트릭이 차세대 ANC(Active Noise Control) 시스템을 공개했다. 미쓰비시의 새 ANC는 멘토 그래픽스가 개발한 XSe 기술을 사용한다. 실내로 들어오는 엔진 사운드 및 노면 소음을 최소화 하는 역할을 하고, 이에 따라 승차감도 향상되는 효과가 있다. 미쓰비시 일렉트릭은 ANC 채용을 통해 흡음..
2015-05-20
미쓰비시
전기, 새 인포테인먼트 플렉스커넥트 개발
미쓰비시
전기, 새 인포테인먼트 플렉스커넥트 개발
미쓰비시 전기가 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플렉스커넥트를 공개했다. 플렉스커넥트는 안드로이드 베이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고, 캐딜락의 프로토타입에 탑재된 상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지만 비용 면에서도 유리한 게 장점이다. 모니터의 크기는 12.1인치이며, 사용자는 풀 스크린과 2분할, 3분할 3개의 ..
2015-05-19
미쓰비시
중공업, 미국 인디애나에 새 터보 공장 오픈
미쓰비시
중공업, 미국 인디애나에 새 터보 공장 오픈
미쓰비시 중공업이 미국 인디애나에 새 터보 공장을 오픈했다. 인디애나의 새 공장에서는 연간 100만개의 터보가 생산된다. 미쓰비시 중공업은 높아지는 북미의 터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새 공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터보는 외국으로도 수출된다. 인디애나의 프랭클린 공장은 MENA(Mitsubishi E..
2015-05-14
미쓰비시
일렉트릭, 중국 시장 위한 HMI 개발
미쓰비시
일렉트릭, 중국 시장 위한 HMI 개발
미쓰비시 일렉트릭이 중국 시장을 위한 HMI(Human-Machine Interface)를 개발했다. 이 HMI는 중국의 차세대 내비게이션을 위한 것이다. 쿠안핀과 솽핀은 물론 터치패드 쓰기와 음성 인식까지 4가지 모드도 지원한다. 미쓰비시 일렉트릭에 따르면 새 HMI는 중국의 많은 사투리 및 다양한 액센트까지 인식이..
2015-01-04
미쓰비시
레이온, 베쓰제 홀딩 지분 51% 인수
미쓰비시
레이온, 베쓰제 홀딩 지분 51% 인수
미쓰비시 레이온, 베쓰제 홀딩 지분 51% 인수 미쓰비시 레이온이 WHG(Wethje Holding GmbH)의 지분 51%를 인수했다. 미쓰비시 레이온은 WHG 인수를 통해 자동차용 카본 파이버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WHG는 독일의 CFRP(Carbon Fiber Reinforced Plastics) 제조사이..
2014-08-20
미쓰비시
일렉트릭, 플렉스커넥트 출시
미쓰비시
일렉트릭, 플렉스커넥트 출시
미쓰비시 일렉트릭, 플렉스커넥트 출시 미쓰비시 일렉트릭이 플렉스커넥트를 출시했다. 플렉스커넥트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AV와 인터넷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2열 승객을 위한 개별적인 모니터가 마련되며 이더넷 AVB과 연결된다. 미쓰비시 일렉트릭에 따르면 플렉스커넥트는 와이파이 핫스팟 기능도..
2014-06-25
넥센타이어, 일본
미쓰비시
‘아웃랜더 스포츠’에 신차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 일본
미쓰비시
‘아웃랜더 스포츠’에 신차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는 13일 일본 완성차업체인 미쓰비시 자동차의 ‘아웃랜더 스포츠(OUTLANDER SPORT)’에 5월 말부터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아웃랜더 스포츠’는 미쓰비시가 미국 시장에 주력하고 있는 컴팩트 크로스오버(CUV) 차량으로, 미국 일리노이州 현지공장에서 생산 되는 최신 모델에 공급..
2013-05-13
포레시아와
미쓰비시
케미컬, 바이오플라스틱 공동 개발
포레시아와
미쓰비시
케미컬, 바이오플라스틱 공동 개발
포레시아와 미쓰비시 케미컬, 바이오플라스틱 공동 개발 포레시아와 미쓰비시 케미컬이 바이오플라스틱을 공동 개발한다. 이 바이오플라스틱은 자동차의 내장재를 위해 개발된 것으로 미쓰비시 케미컬이 보유하고 있는 PBS(Poly-Butylene Succinate) 기술이 활용된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르면 포레시아는 합작사에..
2012-11-08
혼다와
미쓰비시
매트리얼, 희토류 재활용 합작
혼다와
미쓰비시
매트리얼, 희토류 재활용 합작
혼다와 미쓰비시 매트리얼, 희토류 재활용 합작 미쓰비시 매트리얼과 혼다가 희토류 재활용 기술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두 회사는 하이브리드의 전기모터에서 추출한 희토류의 재활용 사업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미쓰비시 매트리얼은 이미 전자기기의 희토류 추출을 위한 5개의 재활용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두 회사..
2012-09-14
미쓰비시
, 친환경 플로어 매트 개발
미쓰비시
, 친환경 플로어 매트 개발
미쓰비시가 친환경 플로어 매트를 개발했다. 친환경 플로어 매트는 석유화학 성분의 사용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생산과 폐기에 이르기까지 전체 CO2 배출량도 대폭 감소시켰다. 양산차 적용은 내년 봄부터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플로어 매트는 미쓰비시와 에이다이카코, MRC 필렌, TTC(Toyota Tsu..
2011-12-13
미쓰비시
푸소 캔터, 트럭 최초로 듀얼 클러치 적용
미쓰비시
푸소 캔터, 트럭 최초로 듀얼 클러치 적용
미쓰비시 푸소 캔터, 트럭 최초로 듀얼 클러치 적용 미쓰비시 푸소 캔터에 듀얼 클러치가 적용된다. 트럭에 듀얼 클러치가 적용되는 것은 캔터가 처음이다. 듀오닉으로 불리는 6단 듀얼 클러치는 수동과 대등한 연비가 자랑이며 앞으로 다른 다임러 트럭에도 올라갈 전망이다. 출시는 내달부터 시작된다. 6단 듀오닉은 유로 5..
2011-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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