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르노 모트리오 타이어, 출시 2년 만에 1백만 개 판매

페이지 정보

글 : 한상기(hskm3@hanmail.net)
승인 2012-10-25 02:53:26

본문

르노 모트리오 타이어, 출시 2년 만에 1백만 개 판매

르노가 런칭한 타이어 브랜드 모트리오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백만 개를 돌파했다. 모트리오 브랜드의 타이어는 40개 브랜드의 1천개 차종에 장착될 만큼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았다는 설명. 현재는 전 세계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모트리오 타이어는 저렴한 OEM 타이어를 지향하며 준수한 접지력에 소음은 최소 수준으로 줄였다. 모트리오 브랜드는 여러 타이어 회사가 르노의 주문에 맞게 별도로 생산해 공급한다. 자동차 회사가 독자적으로 타이어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르노가 처음이다. 현재는 1,500개의 모트리오 매장이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