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불스원, ‘러브마이카(Love My Car)’ 영상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4-20 18:51:56

본문

불스원이 가족의 안전과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자동차 관리 문화를 확산하고자 ‘러브마이카(Love My Car)’ 브랜드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러브마이카(Love My Car)’ 영상 캠페인은 한 운전자 가족의 삶을 함께해 온 자동차를 테마로 만든 동영상 공개와 함께 시작됐다. 가족만큼 소중한 내 차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뿐 아니라, 불스원의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을 활용한 자동차 관리의 즐거움이 잘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스원은 오는 5월 17일(수)까지 차량관리 노하우 공유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다음의 두 가지로 사랑하는 내 차를 위한 나만의 특별한 관리 방법을 공유하거나,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기억에 남는 차량관리 노하우 2가지를 기입하면 된다.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2등은 휴롬 착즙기(2명), 3등은 최근 출시한 불스원의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5명)’, 4등은 러브마이카 키트(10명), 5등은 불스원 차량용 청소기(50명), 6등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4일(수) 발표되며 2개 이벤트 중복참여 시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불스원 ‘러브마이카(Love My Car)’ 영상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나와 가족이 함께 타는 자동차를 오래도록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차량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영상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운전자들이 차량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시에 내 차에 대한 고마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전과 건강에 직결되는 자동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차량 관리의 시작을 독려하는 ‘러브마이카(Love My Car)’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운전자 스스로 차량을 관리하도록 돕는 다양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자동차 관리 공간인 ‘불스원 프라자’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선진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