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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쓰다
,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490만대 리콜
마쓰다
,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490만대 리콜
마쓰다가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490만대를 리콜한다. 이중 140만대는 미국 판매 분이고, 사유는 시동 스위치 결함이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는 시동 스위치의 그리스가 과다해 화제로 이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NHTSA에 따르면 마쓰다는 이미 7년..
2015-10-28
다카타 에어백 리콜,
마쓰다
와 미쓰비시, 스바루까지 확대
다카타 에어백 리콜,
마쓰다
와 미쓰비시, 스바루까지 확대
다카타 에어백 리콜이 다른 일본 회사까지 확대됐다. 마쓰다와 미쓰비시, 스바루를 합한 추가 리콜은 전 세계적으로 71만대이고, 이중 절반은 일본이다. 다카타 에어백이 장착된 자동차의 결함 건수는 3,400만대로 늘어난 상태다. 다카타 에어백 파동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의견이 많다. 다임러 트럭 같은 상용차 제조사도 현재..
2015-05-26
마쓰다
, 아텐자 ASV-5 테스트 개시
마쓰다
, 아텐자 ASV-5 테스트 개시
마쓰다, 아텐자 ASV-5 테스트 개시 마쓰다가 이달부터 일본에서 아텐자 ASV-5(Advanced Safety Vehicle)의 테스트를 시작한다. 아텐자 ASV-5는 ITS(Intelligent Transport Systems)의 상용화를 위한 것이며, 10월에 열리는 20회 ITS 월드 콩그레스에서도 선보인다. ..
2013-09-05
마쓰다
, 업계 최초로 1,800 MPa 초고장력 강판 상용화
마쓰다
, 업계 최초로 1,800 MPa 초고장력 강판 상용화
마쓰다, 업계 최초로 1,800 MPa 초고장력 강판 상용화 마쓰다가 업계 최초로 1,800 MPa급의 초고장력 강판을 상용화 한다. CX-5의 앞뒤 범퍼 빔에 적용된 초고장력 강판은 인장강도 규격이 1,800 MPa에 달한다. 1,800 MPa급의 초고장력 강판이 양산차에 적용되는 것은 CX-5가 처음이다. 자동..
2011-10-06
마쓰다
, 전 세계적으로 50만대 리콜
마쓰다
, 전 세계적으로 50만대 리콜
마쓰다, 전 세계적으로 50만대 리콜 마쓰다가 전 세계적으로 50만대 이상을 리콜한다. 사유는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결함으로 당초 미국에만 한정됐지만 유럽과 중국 등의 지역까지 포함하게 됐다. 마쓰다는 지난주 믹구에서 팔리는 3와 5 21만 5천대를 리콜한다고 발표한바 있다. 한 번에 50만대 이상을 리콜하는 것은 마..
2010-08-23
마쓰다
, ITS-세이프티 2010에 참가
마쓰다
, ITS-세이프티 2010에 참가
마쓰다, ITS-세이프티 2010에 참가 마쓰다가 2월 25일부터 시작되는 ITS-세이프티 2010에 참가한다. ITS-세이프티 2010은 지능형 교통 시스템으로는 일본에서 가장 큰 규모의 테스트로 마쓰다는 MPV와 아텐자를 제공하게 된다. 이 테스트에는 마쓰다뿐만 아니라 혼다와 닛산 같은 다른 메이커들도 참여한다. ..
2009-02-18
마쓰다
, 차대차 안전 시스템 테스트 시작
마쓰다
, 차대차 안전 시스템 테스트 시작
마쓰다, 차대차 안전 시스템 테스트 시작 마쓰다가 ASV-4(Advanced Safety Vehicle-4)의 일반 도로 테스트를 시작했다. ASV-4는 차와 차 사이의 통신을 통해 블라인드 코너처럼 전방의 상황을 알 수 없는 경우 다른 운전자에게 이를 알려줄 수 있다. 즉, 후방 추돌 같은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
2008-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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