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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200 피아트 500X Top Safety Pick+ 획득
크라이슬러
200 피아트 500X Top Safety Pick+ 획득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크라이슬러 200과 피아트 500X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의 충돌 테스트에서 나란히 최고 등급인 ‘2016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2016 Top Safety Pick+)’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200과 피아트 500X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으..
2015-12-14
크라이슬러
,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80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80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80만대 리콜 크라이슬러가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80만대를 리콜한다. 전부 SUV이고 리콜 대상 차종은 2006~2007년형 짚 커맨더와 2005~2007년형 짚 그랜드 체로키이다. 크라이슬러는 해당 차종은 리콜 이후에 운행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리콜 사유는 GM과 비슷하다. 시동..
2014-07-24
크라이슬러
,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69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69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시동 스위치 결함으로 69만대 리콜 크라이슬러가 SUV와 미니밴 69만대 이상을 리콜한다. 사유는 GM과 비슷한 시동 스위치 결함이며 69만대 중 52만 5,000대가 미국이다. NHTSA에 따르면 시동 스위치가 오프 상태로 움직일 가능성이 있고, 이로 인해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리콜 대상 ..
2014-07-03
NHTSA,
크라이슬러
도 시동 스위치 결함 조사
NHTSA,
크라이슬러
도 시동 스위치 결함 조사
NHTSA, 크라이슬러도 시동 스위치 결함 조사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s)가 크라이슬러도 결함 조사에 착수했다. 이유는 GM과 동일하다. 운전자의 무릎과 시동 스위치의 접촉으로 인해 시동이 꺼질 수 있고, 이로 인해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2014-06-20
크라이슬러
, 경량 도어 사이드 임팩트 빔 개발
크라이슬러
, 경량 도어 사이드 임팩트 빔 개발
크라이슬러, 경량 도어 사이드 임팩트 빔 개발 크라이슬러가 경량 도어 사이드 임팩트 빔을 개발했다. 새 사이드 임팩트 빔은 기존 대비 무게가 40%가 가벼운 게 특징이다. 개발에는 온타리오의 맥마스터 대학이 참여했으며 캐나다 정부가 390만 달러를 지원하고 있다. 새 사이드 임팩트 빔은 맥마스터 대학이 개발한 뉴 알..
2014-06-17
크라이슬러
, 미니밴 78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 미니밴 78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미니밴 78만대 리콜 크라이슬러가 닷지 캐러밴과 타운 & 컨트리 78만대를 리콜한다. 리콜 대상 차종은 2010~2014년형이며 사유는 3열 파워 윈도우 스위치의 결함으로 인한 오버 히팅 위험성 때문이다. 이로 인해 36건의 화재가 보고됐으며 사고나 부상은 발생하지 않았다. 리콜 되는 차종은 미국이 64..
2014-05-12
크라이슬러
, 브레이크 결함으로 8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 브레이크 결함으로 8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브레이크 결함으로 8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가 전 세계적으로 86만 7,000대를 리콜한다. 리콜 사유는 브레이크 부스터의 결함이며 대상 차종은 짚 그랜드 체로키와 닷지 듀랑고이다. NHTSA에 따르면 수분 때문에 브레이크 부스터의 부식이 발생할 수 있다. 리콜되는 차종은 2011~2014년형 그랜드 체로..
2014-04-04
크라이슬러
승용 ‘Jeep COMPASS’ 에어백 결함 리콜 실시
크라이슬러
승용 ‘Jeep COMPASS’ 에어백 결함 리콜 실시
국토교통부는 크라이슬러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한 ‘짚 컴패스’ 승용자동차에서 에어백 제어장치 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 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콜은 차량이 전복되는 경우 ‘사이드 커튼 에어백’ 및 ‘시트벨트 프리텐셔너’가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 때문이며 리콜대상은 2009년 11월 2일에서 2012년 ..
2013-07-10
크라이슬러
, 전 세계적으로 5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 전 세계적으로 5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전 세계적으로 5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가 전 세계적으로 56만대를 리콜한다. 56만대에는 총 4개의 리콜이 포함돼 있으며 사유는 전기적 결함과 서스펜션 등이다. 크라이슬러는 지난달에도 짚 156만대를 리콜한바 있다. 56만대 중 44만 2,000대는 액티브 헤드 레스트 리콜이다. 추돌 사고 시 헤드레스..
2013-07-05
크라이슬러
, 화재 위험성으로 15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 화재 위험성으로 15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 화재 위험성으로 156만대 리콜 크라이슬러가 구형 짚 156만대를 리콜한다. 기존에는 NHTSA의 시정 명령을 거부했지만 이번주 들어 리콜을 결정한 것. NHTSA에 따르면 리콜 되는 구형 짚은 후방 추돌 사고 시 연료의 누출로 인해 화재의 위험성이 있다. 이와 같은 사유로 인해 51명이 사망했다는 설명이..
2013-06-20
09 디트로이트 모터쇼-
크라이슬러
U커넥트
09 디트로이트 모터쇼-
크라이슬러
U커넥트
크라이슬러는 200C EV 컨셉트를 통해 인-카 인터넷 시스템 U커넥트를 공식 소개했다. U커넥트는 이동 중인 차에서도 웹에 접속할 수 있고 월 정액으로 운영된다. 크라이슬러 차 구매 시 U커넥트를 선택할 경우 자동차의 30m 내에서는 자유롭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U커넥트는 3G 네트워크를 이용한다. 사용자는 ..
2009-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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