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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그룹, 발레오 단안 카메라 채용 폭 확대
폭스바겐
그룹, 발레오 단안 카메라 채용 폭 확대
독일의 폭스바겐 그룹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위한 전방 모니터링 센서로 프랑스 발레오의 최신 단안 카메라 도입을 가속화하고 있다. 현재 4개 사의 8개 모델로 채택된 것으로 나타났다.발레오의 최신 카메라는 기존 카메라에 비해 야간 성능과 넓은 각도가 특징이다. 발레오의 최신 카메라를 사용하는 폭스바겐 그룹..
2021-10-15
ZF, 배터리 전기차용 브레이크
폭스바겐
ID시리즈에 채용
ZF, 배터리 전기차용 브레이크
폭스바겐
ID시리즈에 채용
ZF가 2021년 1월 26일, 폭스바겐 ID.3와 ID.4에 BEV용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용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폭스바겐 그룹의 모듈형 전용 배터리 전기차 플랫폼인 MEB 시스템에서 표준으로 설정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브레이크 컨트롤을 통해 ZF는 높은 편안함과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
2021-01-28
폭스바겐
, 2050년까지 무사고 소프트웨어 출시 목표
폭스바겐
, 2050년까지 무사고 소프트웨어 출시 목표
폭스바겐이 2050년까지 자동차 더 이상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폭스바겐의 브랜드 전략 책임자 마이클 조스트(Michael Jost,)는 차세대 자동차에는 사고를 예측하고 피하고 새로운 반사 신경을 계속 학습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센서 및 프로세서가 장착될 것이라고..
2020-03-16
폭스바겐
8세대 골프, EU NCAP 5스타 획득
폭스바겐
8세대 골프, EU NCAP 5스타 획득
폭스바겐의 8세대 골프가 EURO NCAP 충돌 테스트에서 5스타를 획득했다. EURO NCAP 충돌 테스트는 변형 가능한 벽애 대한 40% 오버랩 충돌, 고정벽의 풀 오버랩, 측면충돌 및 정면 충돌 등 32~64km/h의 속도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실시한다. 후방추돌시 시트에 미치는 영향, 전방 비상제동 시스템 등에 대한..
2019-12-19
폭스바겐
, 새로운 보행자 감지 시스템 공개... 120m 전방 감지
폭스바겐
, 새로운 보행자 감지 시스템 공개... 120m 전방 감지
폭스바겐은 프론트 어시스트 시스템의 하나로 새로운 보행자 감지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보행자 감지 시스템은 소형 레이더를 폭스바겐 엠블럼 후면에 장착해 외부에 드러나지 않는 형태로 탑재된다. 레이더는 차량의 전방 35도 각도, 최대 120m 전방의 보행자를 감지 할 수 있다. 차량의 정면을 지..
2019-08-01
폭스바겐
, 인터랙티브 헤드램프 및 테일램프 클러스터 개발
폭스바겐
, 인터랙티브 헤드램프 및 테일램프 클러스터 개발
폭스바겐이 차세대 헤드램프와 리어 컴비내이션 램프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조명 시스템에는 레이저 조명에 대한 저가형 대안으로 3만개의 조명 포인트가 있는 마이크로 픽셀 HD 헤드램프와 고성능 LED 헤드램프가 포함된다. 리어 컴비내이션 램프에 경고 사인을 채용하는 것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테일 라이트 클러..
2018-10-19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유로앤캡 5스타 획득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유로앤캡 5스타 획득
폭스바겐의 럭셔리 클래스 SUV, 신형 투아렉이 유럽 신차안전도 평가기관인 유로앤캡(Euro NCAP)의 대형 오프로드(Large Off-Road)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다. 충돌 테스트 전문가들은 신형 투아렉이 모든 부문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했다고 평가했다. 유로앤캡의 까다로운 테스트에서 받..
2018-09-21
폭스바겐
, 유로앤캡이 선정한 ‘2017 가장 안전한 차’ 6개 세그먼트 중 3 부문 석권
폭스바겐
, 유로앤캡이 선정한 ‘2017 가장 안전한 차’ 6개 세그먼트 중 3 부문 석권
폭스바겐은 유럽 신차안전도 평가기관 유로앤캡(Euro NCAP)이 선정한 ‘2017 세그먼트 별 가장 안전한 차’에 총 6개 세그먼트 중 3 부문을 수상하면서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유로앤캡 ‘2017 가장 안전한 차’는 역대 최대 규모인 70여종의 모델을 테스트한 결과로, 아테온은 ‘이그제큐티브(Executive)..
2018-01-17
폭스바겐
아테온, 유로앤캡 최고 안전 등급 별 다섯 개 획득
폭스바겐
아테온, 유로앤캡 최고 안전 등급 별 다섯 개 획득
폭스바겐 '아테온(Arteon)'이 유로앤캡(Euro NCAP: New Car Assessment Program)에서 실행한 충돌테스트에서 최고 안전 등급인 별 다섯 개를 획득했다. 신형 티구안이 유로앤캡 별 다섯 개 획득과 함께 2016년 가장 안전한 차 '소형 오프로더(Small off-roader)' 부문..
2017-07-11
폭스바겐
‘이머전시 어시스트’ 시스템, 혁신 기술로 선정
폭스바겐
‘이머전시 어시스트’ 시스템, 혁신 기술로 선정
폭스바겐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이머전시 어시스트(Emergency Assist)가 ‘2017 독일 모빌리티 어워드’를 수상했다. 폭스바겐은 지난 6월 28일, '아이디어의 나라 독일(Germany Land of Ideas)' 이니셔티브와 연방 교통-디지털 인프라 부서(Federal Ministry of Transport..
2017-07-05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티구안 리콜 시작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티구안 리콜 시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6일부터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에 대한 리콜을 시작한다. 대상 차량들은 30분 정도 소요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리콜을 완료할 수 있다. 리콜은 무상으로 실시되며, 대중교통 비용 지원 및 픽업 앤 배달 서비스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
2017-02-06
폭스바겐
, 3.0 V6 디젤 리콜 계획 미 당국에 제출
폭스바겐
, 3.0 V6 디젤 리콜 계획 미 당국에 제출
폭스바겐은 3.0리터 V6엔진 탑재 차량의 리콜 계획을 미국 당국에 제출했다. CARB (캘리포니아 대기자원국)는 지난 2일 폭스바겐그룹으로 부터 3.0리터 디젤 자동차에 대한 리콜 계획을 접수했다고 발표했다. 폭스바겐은 지난 2015년 9월 배기량 2.0리터 직렬 4기통 디젤 엔진 탑재 차량의 불법 ..
2016-02-04
폭스바겐
, EA189형 디젤 엔진 독일서 리콜 시작
폭스바겐
, EA189형 디젤 엔진 독일서 리콜 시작
폭스바겐이 불법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물의를 일으킨 차량들의 리콜 작업을 시작했다. 폭스바겐은 불법소프트웨어를 탑재한 EA189형 디젤 엔진에 대해 유럽에서는 우선 독일에서 리콜 작업에 실시한다. 폭스바겐그은 일부 디젤 차량에 불법 소프트웨어를 장착해 배출 가스 검사를 받을 때만 배출 가스 정화 기능을 가동시켜 검..
2016-02-04
폭스바겐
, 유럽에서 4기통 디젤 리콜 계획 발표
폭스바겐
, 유럽에서 4기통 디젤 리콜 계획 발표
폭스바겐이 유럽에서 4기통 디젤 엔진의 리콜 계획을 밝혔다. 리콜 대상 엔진은 EA189로 불리는 1.6리터와 2.0 디젤이고, 기준치 이상의 오염물질을 줄이는데 초점이 맞춰진다. 2.0 디젤의 경우 새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NOx를 줄일 수 있으며, 성능과 연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1.6 디젤은 2.0보..
2015-11-26
폭스바겐
, 클럭스프링 결함 리콜 예정
폭스바겐
, 클럭스프링 결함 리콜 예정
국토교통부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 (주)엠프엠케이, 한국닛산(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주), (주)스포츠모터사이클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승용·이륜자동차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한 파사트 등 7개 차종 승용자동차의 경우 클럭스프..
2015-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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