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TSA, 크라이슬러도 시동 스위치 결함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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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한상기(hskm3@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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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4-06-20 05:00: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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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TSA, 크라이슬러도 시동 스위치 결함 조사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s)가 크라이슬러도 결함 조사에 착수했다. 이유는 GM과 동일하다. 운전자의 무릎과 시동 스위치의 접촉으로 인해 시동이 꺼질 수 있고, 이로 인해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이유이다. 조사 규모는 120만대이다.
NHTSA에 따르면 2008~2010 그랜드캐러밴과 타운 & 컨트리, 저니 70만, 2006~2007 짚 커맨더, 2005~2006 짚 그랜드 체로키 52만 5,000대이다. 이로 인해 현재까지 32건의 불만 사항이 접수됐다. GM은 시동 스위치 불량으로 인해 13건의 사망 사고가 발생됐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s)가 크라이슬러도 결함 조사에 착수했다. 이유는 GM과 동일하다. 운전자의 무릎과 시동 스위치의 접촉으로 인해 시동이 꺼질 수 있고, 이로 인해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이유이다. 조사 규모는 120만대이다.
NHTSA에 따르면 2008~2010 그랜드캐러밴과 타운 & 컨트리, 저니 70만, 2006~2007 짚 커맨더, 2005~2006 짚 그랜드 체로키 52만 5,000대이다. 이로 인해 현재까지 32건의 불만 사항이 접수됐다. GM은 시동 스위치 불량으로 인해 13건의 사망 사고가 발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