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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와
닛산
, 1월 중국시장 판매 큰 폭 증가
토요타와
닛산
, 1월 중국시장 판매 큰 폭 증가
토요타자동차와 닛산자동차가 20243년 1월 중국시장 신차 판매대수가 각각 39.2% 증가한 15만8500대, 37.9% 증가한 6만5553대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토요타는&nb..
2024-02-07
닛산
, 2021년 중국 판매 5.2% 감소한 138만대
닛산
, 2021년 중국 판매 5.2% 감소한 138만대
닛산 중국 사업부의 2021년 신차 판매대수가 2020년보다 5.2% 감소한 138만 1,494대로 집계됐다. 상용차와 수입차, 동펑 닛산 등을 포함한 것으로 3년 연속 감소세를 이어갔다. 하지만 9.4% 감소해 107만 9,678대가 팔린 미국시장보다 크게 앞선 것으로 토요타와 혼다 등 일본 빅3의 주 무대가..
2022-01-09
중 장청자동차, 스페인
닛산
공장 인수 협상
중 장청자동차, 스페인
닛산
공장 인수 협상
중국 장청자동차(GreatWall Motors)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닛산 공장 인수를 위한 협상을 시작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닛산의 바르셀로나 공장은 판매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세 개의 공장 중 가장 큰 곳에 대해 장청자동차와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나머지 두 개의 공장은 스페인의 스쿠터 제조회사 사..
2021-10-05
닛산
, 1사분기 중국 판매 2.3% 증가
닛산
, 1사분기 중국 판매 2.3% 증가
닛산자동차가 2019년 4월 3일, 1사분기 중국시장 신차 판매가 2018년 같은 기간보다 2.3% 증가한 34만대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닛산자동차는 현지 합작회사인 둥펑닛산을 포함한 수입차, t상용차 전체를 포함한 것으로 그 중 둥펑 닛산은 28만 4,060대였다고 밝혔다. 닛산 브랜드의 판매는25만 986..
2019-04-05
닛산
, 중국 전용 EV '실피 제로에미션' 공개
닛산
, 중국 전용 EV '실피 제로에미션' 공개
닛산은 브랜드 최초의 중국시장 전용 EV '실피 제로에미션'의 양산 1호차량을 출고 했다고 밝혔다. 이 차량은 닛산이 중국 시장에서 출시한 차량 중 가장 큰 세단인 실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EV로, 플랫폼은 닛산 리프의 전동 플랫폼과 동일하다. 리프의 핵심 기술을 적용해 안정감..
2018-08-27
2018 베이징오토쇼 –
닛산
실피 EV
2018 베이징오토쇼 –
닛산
실피 EV
닛산 실피는 중국에서만 출시되는 세단형 자동차다. 본래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지만, 이번에는 전기 모터를 탑재한 버전이 새로 등장했다. 닛산 브랜드로써는 중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배터리 전기차 모델로, 2세대 리프와 동일한 플랫폼을 갖고 있으며 시트 밑에 리튬이온 배터리 팩을 적용해 1회 충전으로 338km를 주행할 수 있..
2018-04-26
닛산
, 1사분기 중국 판매 6.9%증가
닛산
, 1사분기 중국 판매 6.9%증가
닛산자동차의 2018년 1사분기중국시장 신차 판매대수가 2017년 같은 기간보다 6.9% 증가한33만 6,131대로 집계됐다. 이는 현지 합작회사인 둥펑닛산과 수입차, 상용차를 포함한 수치이다. 그 중 둥펑닛산은 7.2% 증가한 28만3,087대를 판매했다. 베누치아 브랜드가 22.4% 증가한 4만 320대를판매..
2018-04-05
닛산
, 중국 판매 목표 150만대로 상향 조정
닛산
, 중국 판매 목표 150만대로 상향 조정
닛산 자동차는 2017 중국 광저우 모터쇼에서 2017년 중국 신차 판매 목표를 140만대에서 150만대로 상향 조정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판매 목표를 상향 조정한 이유는 2017년 1~10월 중국에서의 누적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한 117만 33대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소형차 감세 대상인 ..
2017-11-20
2017 광저우쇼 -
닛산
베누치아 T70
2017 광저우쇼 -
닛산
베누치아 T70
닛산은 중국에서 열린 2017 광저우 모터쇼에서 신형 베누치아 'T70'을 최초로 공개했다. 베누치아는 닛산과 둥펑자동차의 중국 합작사인 동풍 닛산의 자체 브랜드로 T70은 베누치아 브랜드의 첫 SUV 모델이다. 2014년 가을 광저우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출시된 지 3년만에 2017 광저우 모터..
2017-11-19
닛산
1-9월 중국판매, 9.8% 증가한 102만대 기록
닛산
1-9월 중국판매, 9.8% 증가한 102만대 기록
닛산은 중국에서의 2017년 1~9월 누적 판매대수가 101만 9762대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고 전했다. 동기간 역대 최대 판매실적이기도 하다. 전체 판매 실적 가운데 둥펑 닛산은 84만 4446대가 판매되어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했다. 이 중 베누치아 브랜드는 ..
2017-10-10
르노
닛산
과 둥펑, 2019년 중국전용 전기차 출시
르노
닛산
과 둥펑, 2019년 중국전용 전기차 출시
르노닛산 얼라이언스는 중국의 자동차 제조사인 동펑 자동차그룹과 중국시장 전용 배터리 전기차를 공동 개발하기 위한 합작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개발될 배터리 전기차는 커넥티드 기능이 강화된 소형 전기 SUV로, 2019년부터 동풍자동차의 중국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전기차 기술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n..
2017-09-01
닛산
1월 중국 판매 6.2% 감소, 11개월 만에 감소
닛산
1월 중국 판매 6.2% 감소, 11개월 만에 감소
닛산은 1월 중국의 신차 판매 실적을 발표했다. 상용차와 수입차 현지 합작사인 동풍 닛산(일부 차종)을 포함한 1월 총 판매 대수는 11만 9,411대로 전년 동월 대비 6.2% 감소하며 11개월 만에 전년 실적을 밑돌았다. 중국 정부가 2015년 10월부터 실시한 배기량 1.6리터 이하 소형차에 대한 감세 혜택..
2017-02-14
둥펑
닛산
, 베누치아 브랜드 독립
둥펑
닛산
, 베누치아 브랜드 독립
닛산 자동차와 중국 둥펑 자동차의 합작사인 둥펑 닛산은 자사의 '베누치아' 브랜드를 독립시켜 새로운 회사인 '둥펑 베누치아'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베누치아는 동풍 닛산이 2010년에 시작한 중국 전용 브랜드로 2011년 가을, 광저우 모터쇼에서 브랜드 최초의 양산차인 'D50'을&nb..
2017-02-10
닛산
11월 중국 판매 11% 증가
닛산
11월 중국 판매 11% 증가
닛산자동차의 2016년 11월중국 신차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10.7% 증가한 13만5,800대로 집계됐다. 2015년 10월부터 실시된 1.6리터 이하 소형차에 대한 감세 효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판매를 견인한 것은 1.6리터 이하에 속하는 실피, SUV는 캐시카이가 호조를 보였다. 1월부터 11월까지 ..
2016-12-07
닛산
10월 중국 판매, 16% 증가한 12만대 기록
닛산
10월 중국 판매, 16% 증가한 12만대 기록
닛산 자동차는 10월 중국 신차 판매 실적을 발표했다. 상용차와 수입차, 현지 합작사인 동풍 닛산의 실적을 포함한 10월 총 판매 대수는 12만 7,200대로 전년 동월 대비 16.1% 증가했다. 2015년 가을까지 닛산의 중국 신차 판매는 상용차의 판매 부진으로 큰 성과를 거두지 못..
2016-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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