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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치
피아트
, 생산 라인에 6억 8,000만 달러 투자
광치
피아트
, 생산 라인에 6억 8,000만 달러 투자
광치 피아트, 생산 라인에 6억 8,000만 달러 투자 광치 피아트가 새 공장 설립에 42억 3,000만 위안(약 6억 8,654만 달러)를 투자한다. 연간 생산 규모는 16만대 내외이며 2016년 상반기부터 가동이 시작된다. 광치 피아트는 광저우에 두 번째 생산 공장을 설립할 계획이다. 피아트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2014-06-30
피아트
크라이슬러, 중국에서 짚 3개 모델 생산
피아트
크라이슬러, 중국에서 짚 3개 모델 생산
피아트크라이슬러, 중국에서 짚 3개 모델 생산 피아트크라이슬러가 중국에서 짚 생산을 확정지었다. 중국에서의 짚은 GAC와의 합작사에서 생산되며 공장 가동은 내년부터 시작된다. 우선적으로는 3개 모델을 생산하고 차후 다른 모델도 추가할 계획이다. 피아트크라이슬러에 따르면 짚의 생산은 내년 하반기로 잡혀 있다. 그리고..
2014-04-23
GAC
피아트
, 짚 생산에 추가 투자
GAC
피아트
, 짚 생산에 추가 투자
GAC 피아트, 짚 생산에 추가 투자 GAC 피아트가 짚 생산을 위해 추가로 47억 위안을 투자한다. 당초 예상보다 짚의 수요가 많고 특히 새로 출시된 뉴 체로키의 인기가 높다. 뉴 체로키는 올해 6월부터 판매가 시작됐고 새 펜타스타 엔진이 탑재되기도 했다. GAC 피아트에 따르면 중국에 새 공장을 계획 중이다. ..
2013-11-12
GAC
피아트
, 생산 확대에 15억 위안 투자
GAC
피아트
, 생산 확대에 15억 위안 투자
GAC 피아트, 생산 확대에 15억 위안 투자 GAC 피아트가 생산 확대에 15억 위안을 투자한다. 피아트는 다른 유럽 메이커에 비해 중국 내 점유율이 낮지만 최근에서는 새 합작사로 라인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앞으로 4~5년에 걸쳐 최대 65억 위안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피아트의 판매가 낮은 주된..
2013-09-25
피아트
, 중국에 50억 위안 추가 투자
피아트
, 중국에 50억 위안 추가 투자
피아트, 중국에 50억 위안 추가 투자 피아트가 중국에 50억 위안을 추가로 투자한다. 중국 내 합작사인 GAC의 후난 공장에 50억 위안을 추가로 투자하며 이를 통해 짚을 포함한 승용차의 생산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GAC의 공장은 장샤 시에 위치해 있다. 아직 정확한 제원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동차와 함께 파워..
2013-07-02
피아트
, 중국에서 짚 생산 확정
피아트
, 중국에서 짚 생산 확정
피아트, 중국에서 짚 생산 확정 피아트가 중국에서 짚을 생산한다. 최근 합작을 맺고 있는 광저우 오토와 짚 생산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피아트에 따르면 중국에서 생산되는 짚은 전량 중국에서 판매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짚의 중국 생산은 내년 하반기부터 시작되며 볼륨 확대를 위해 2020년까지 다수의 신차를 ..
2013-01-17
SABIC,
피아트
에 폴리카보네이트 공급
SABIC,
피아트
에 폴리카보네이트 공급
SABIC, 피아트에 폴리카보네이트 공급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이 피아트에 폴리카보네이트를 공급한다. SABIC의 폴리카보네이트는 피아트 500L의 측면과 뒷유리에 적용되며 기존의 유리보다 35%의 무게 감소 효과가 있다. SABIC에 따르면 폴리카보네이트는 디자..
2012-12-21
피아트
, 2015년 중국 생산 50만대 목표
피아트
, 2015년 중국 생산 50만대 목표
피아트, 2015년 중국 생산 50만대 목표 피아트가 2015년에는 중국 생산 대수를 50만대까지 늘릴 계획이다. 광치 피아트 합작사에서 생산되는 첫 모델은 비아지오이며 차후 다른 모델도 확대 생산한다. 그리고 광저우 모터쇼에서는 엘리트 서비스라는 애프터마켓 판매 시스템을 선보이기도 했다. 피아트에 따르면 앞으로 ..
2012-12-04
피아트
, 인도 사업부 재정비
피아트
, 인도 사업부 재정비
피아트, 인도 사업부 재정비 피아트가 인도 사업부를 재정비 한다. 피아트는 최근 타타와 합작하고 있는 인도 내 딜러들을 정리하겠다고 밝혔다. 타타와의 파트너십 대신 독자적으로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파이낸셜 타임즈는 많은 타타 딜러들이 과거에 피아트 차를 판매했던 경험이 있어 품질 관리에 소홀하다고 밝혔다..
2012-09-27
피아트
, GAC에 듀얼 클러치 공급
피아트
, GAC에 듀얼 클러치 공급
피아트, GAC에 듀얼 클러치 공급 GAC(Guangzhou Automobile Group Co.)가 피아트의 듀얼 클러치를 도입한다. 피아트의 습식 클러치 방식의 DCT를 GAC의 독자 브랜드인 추앙키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또 앞으로 나올 합작사 모델에도 탑재된다. 현재 추앙키의 모델에는 아이신 세이키의 5단 ..
2012-08-27
피아트
, 중국 현지전략 차종 출시
피아트
, 중국 현지전략 차종 출시
피아트, 중국 현지전략 차종 출시 피아트의 중국 현지전략 차종 비아지오(Viaggio)가 올해 3/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6월 28일, 광저우피아트가 후난(湖南)성 창샤(長沙)공장에서 첫 모델 비아지오의 양산을 시작했다. 다트와 동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비아지오는 GM 크루즈, 폭스바겐 사지타 등 경쟁차종 대비..
2012-07-09
피아트
, 중국 내 승용차 생산 확대
피아트
, 중국 내 승용차 생산 확대
피아트, 중국 내 승용차 생산 확대 피아트가 중국 내 승용차 생산을 확대할 계획이다. 피아트는 GAC(Guangzhou Auto Group)와 합작으로 소형 MPV와 SUV를 내놓고 있지만 앞으로는 C, D 세그먼트의 승용차도 생산한다. 여기에는 크라이슬러의 모델도 포함돼 있다. 피아트와 GAC의 합작사는 내년부터..
2010-08-04
피아트
, 브라질 성장세 견인
피아트
, 브라질 성장세 견인
피아트, 브라질 성장세 견인 피아트가 브라질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브라질은 올해 독일을 제치고 세계 4위로 올라설 게 확실시 되고 있다.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고 올해는 320만대 이상의 연간 판매가 예상된다. 브라질에서 가장 강세를 보이는 메이커는 피아트와 폭스바겐이다. 파이낸셜 타임즈..
2010-06-01
피아트
, 남미 시장 위한 뉴 우노 공개
피아트
, 남미 시장 위한 뉴 우노 공개
피아트가 뉴 우노를 공개했다. 뉴 우노는 남미 시장을 위해 개발된 모델로 현지에서 인기 있는 2가지의 플렉스 퓨엘 엔진을 갖췄다. 오리지널 우노는 현 푼토의 이전 모델로 1983~1995년 사이 이탈리아에서 생산됐다. 뉴 우노는 도심에 꼭 맞는 컴팩트 MPV이다. 전장×전폭×전고는 각각 3,770×1,643×1,490..
2010-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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