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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중국 판매 네트워크 재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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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한상기(hskm3@hanmail.net)
승인 2013-03-08 05:3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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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중국 판매 네트워크 재정비

미쓰비시가 중국의 판매 네트워크를 재정비 한다. 미쓰비시는 현재 GAC, 소우이스트와 합작사를 운영하고 있고 따라서 판매 채널도 두 개다. 하지만 앞으로는 두 판매 네트워크를 통합한다. 이미 소우이스트의 공동 소유사인 푸지안 모터와 합의를 본 상태이다.

미쓰비시의 작년 중국 판매는 5만대에 그쳤다. 상반기까지는 판매 호조를 보였지만 하반기의 영토 분쟁 때문에 생각만큼 판매가 상승하지 못했다. 미쓰비시의 글로벌 판매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율은 5%에 불과하다. 미쓰비시는 올해 새 SUV와 세단은 물론 몇몇 수입 모델도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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