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중국, 미니 오너의 80%가 여성

페이지 정보

글 : 한상기(hskm3@hanmail.net)
승인 2014-07-03 01:05:46

본문

중국, 미니 오너의 80%가 여성

J.D 파워에 따르면 중국의 미니 오너 중 여성의 비율이 80%에 달한다. 모든 브랜드를 통 털어서 여성 오너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이다. 중국은 미국과 영국, 독일에 이어 미니가 4번째로 많이 팔리는 시장이다.

BMW는 미니의 중국 판매를 높이기 위해 남성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티벳까지의 장거리 로드 트립도 시행한바 있다. 올해 5월까지의 미니 중국 판매는 1만 1,440대로 작년 동기 대비 18%가 상승했다. 기본형의 가격은 20만 5000위안으로 아우디 A3보다 비싸게 책정됐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