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람보르기니 올해 중국 판매 40% 감소

페이지 정보

글 : 한상기(hskm3@hanmail.net)
승인 2014-12-03 06:38:20

본문

람보르기니 올해 중국 판매 40% 감소

람보르기니의 중국 판매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2012년까지는 빠르게 판매가 늘어났지만 이후부터는 떨어지는 중이다. 2012년 람보르기니의 중국 판매 대수는 320대, 작년에는 267대로 감소했고, 올해 3분기까지의 집계는 240대 이하로 나타났다. 이는 작년 동기 대비 40%가 감소한 것이다.

판매가 감소하긴 했지만 중국은 여전히 람보르기니의 두 번째 시장이다. 중국이 람보르기니의 글로벌 판매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10%를 넘는다. 중국 내 매장의 수는 20개로 글로벌 전체의 15%를 차지하고 있다. 람보르기니는 전 세계적으로 130개의 딜러십을 운영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