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GM의 쉐보레 누적 판매가 400만대를 넘었다. 2005년 이후 10년 만이다. 중국 내 쉐보레의 판매는 상승폭이 가파르다. 누적 판매가 200만대를 돌파한 때는 2012년이었고 2013년에는"/> 상하이 GM의 쉐보레 누적 판매가 400만대를 넘었다. 2005년 이후 10년 만이다. 중국 내 쉐보레의 판매는 상승폭이 가파르다. 누적 판매가 200만대를 돌파한 때는 2012년이었고 2013년에는"/> 상하이 GM, 쉐보레 누적 판매 400만대 > | 차이나뉴스 | 글로벌오토뉴스

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상하이 GM, 쉐보레 누적 판매 400만대

페이지 정보

글 : 한상기(hskm3@hanmail.net)
승인 2015-02-03 22:52:14

본문

상하이 GM의 쉐보레 누적 판매가 400만대를 넘었다. 2005년 이후 10년 만이다. 중국 내 쉐보레의 판매는 상승폭이 가파르다. 누적 판매가 200만대를 돌파한 때는 2012년이었고 2013년에는 300만대를 넘었다. 그리고 올해 초에 400만대를 달성했다. 상하이 GM의 작년 쉐보레 브랜드 판매는 71만 7,007대였다.

 

상하이 GM의 쉐보레 브랜드는 2개 차종으로 출발했지만 현재는 12개로 늘었다. 세부적인 가짓수는 53개에 달한다. 지금은 소형차 사일부터 크루즈, 말리부, 캡티바, 트랙스 같은 소형 SU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판매 네트워크도 중국 내 전역으로 퍼져있다. 쉐보레는 중국 내 280개 도시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모든 티어 3 도시에 진출해 있다. 그리고 티어 4 도시의 절반에도 딜러십을 운영 중이다. 마이쉐비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사용자가 100만명을 넘는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