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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열린
캐딜락
하우스 & 에스칼라 컨셉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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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하우스 &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하우스는 캐딜락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다. 그 안에서 패션, 라이프, 취미 등 전반적인 삶의 방향을 볼 수 있었고 때로는 고급스러운 그러면서도 특유의 아이콘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작년에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국내에도 등장하여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공간인 캐딜락 하우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더 넓은 공간을 찾아 오픈했다..
2018-08-21
캐딜락
, 2018년에도 성장을 노린다
캐딜락
, 2018년에도 성장을 노린다
최근 캐딜락의 성장세는 그야말로 ‘파죽지세’라고 부를 만하다. 2017년에 캐딜락 브랜드로 판매된 자동차의 대수는 2,008대로 수입차의 예상 등록대수인 23만5천대(KAIDA 집계)에 비하면 보잘 것 없을지 모르지만, 전체적으로 유럽 브랜드의 비중이 줄어들고 있는 시대에 새로운 선택을 찾아 나선 고객들이 캐딜락을 선택했..
2018-01-21
캐딜락
CTS, 이제는 글로벌 플레이어다.
캐딜락
CTS, 이제는 글로벌 플레이어다.
2001년에 GM의 르네상스를 선언하며 등장한 CTS가 3세대로 진화했다. CTS는 GM의 부활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역작'이다. CTS는 독일 프리미엄 빅3와 경쟁을 목표로 해 개발도 아예 독일에서 진행한 것으로 유명세를 탔었다. 주행성 강화를 위한 것으로 데뷔 당시에는 그 파격적인 디자인과 함께 적어도 미국시장에서..
2014-09-25
캐딜락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화 전략 시작됐다.
캐딜락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화 전략 시작됐다.
캐딜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화 전략 시작됐다. 2013 디트로이트오토쇼는 미국의 이벤트인만큼 미국차에 대해 스포트라이트가 더 많이 비쳐졌다. 미국이라는 시장에서 더 주목을 끄는 모델에 대한 관심이 반영되기 때문이다. 프레스데이 시작 전에 발표된 북미 올해의 차에 캐딜락 ATS와 크라이슬러의 픽업트럭 램1500이 선정..
2013-04-01
13 디트로이트쇼 4신- 쉐보레 콜벳과
캐딜락
ATS
13 디트로이트쇼 4신- 쉐보레 콜벳과
캐딜락
ATS
13디트로이트쇼 4신-쉐보레 콜벳과 캐딜락 ATS 올해 디트로이트오토쇼는 외형상 그동안과는 다른 점이 몇 가지 있다. 1991년부터 디트로이트쇼를 취재해 온 이래 3층에 있던 미쉐린 미디어 센터가 미시간홀 지하로 내려갔다. 휴식공간과 워크룸이 통합되어 과거에는 부품 및 튜닝회사, 그리고 폭스바겐이 위층의 자리가 좁아 ..
2013-01-15
캐딜락
ATS, 3시리즈/A4/C클래스를 노린다.
캐딜락
ATS, 3시리즈/A4/C클래스를 노린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라인업은 양산 브랜드에 비해 훨씬 많다. 규모의 경제를 추구하는 양산 브랜드와 달리 프레스티지성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놀라울 정도로 많은 모델들을 라인업하고 있다. 하지만 그 중심에는 세 가지 지주 모델이 있다. BMW 3, 5, 7시리즈, 메르세데스 벤츠 C, E, S 클래스, 그리고 아..
2013-01-03
미국산 럭셔리 브랜드의 이미지리더
캐딜락
CTS 쿠페
미국산 럭셔리 브랜드의 이미지리더
캐딜락
CTS 쿠페
캐딜락의 라인업은 비교적 단순하다. CTS를 시작으로 STS, DTS, SRX, 에스컬레이드가 전부다. 그 중 CTS만이 세단과 왜건, 쿠페 버전을 라인업하고 있다. 여기에 고성능 디비전 V시리즈까지 갖추어 CTS의 브랜드 내 입지를 보여 주고 있다. 캐딜락 브랜드의 엔진 라인업도 극히 단순하다. 3.0과 3.6 V6, ..
2011-01-31
‘전형적인 미국형 대형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전형적인 미국형 대형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전형적인 미국형 대형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은 최근 들어 뉴 모델의 행보가 뜸하다. 특히 한국시장에서는 필자의 기준으로 한다면 수년 동안 1년에 한 대 꼴로 시승을 했을 정도로 신차 출시가 많지 않다. 출시를 했어도 시승차를 운영하지 않은 경우도 있었을 것이다. 곤경에 처한 자동차회사를 살리는 가장 좋은 방..
2010-12-21
캐딜락
SRX 2009년 25% 판매 증가가 의미하는 것
캐딜락
SRX 2009년 25% 판매 증가가 의미하는 것
캐딜락 SRX 2009년 25% 판매 증가가 의미하는 것 2010년 초 미국에서 발단이 된 토요타자동차의 대규모 리콜이 자동차업계의 새판짜기에 또 다른 변수로 등장하고 있다. 그러면서 GM과 포드 등 미국 업체들이 상대적으로 반사이익을 노리며 적극적인 공세를 펴고 있다. 2009년 최악의 상황을 맞았던 GM에게는 그동안..
2010-02-19
캐딜락
, GM 이미지 개선 위한 첨병 역할 가능한가?
캐딜락
, GM 이미지 개선 위한 첨병 역할 가능한가?
캐딜락, GM 이미지 개선 위한 첨병 역할 가능한가? ‘자동차회사는 뉴 모델을 먹고 산다.’ 모든 비즈니스가 그렇듯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 우선이다. 더불어 그것을 시장에 침투시킬 수 있는 빈틈없는 마케팅이 수반되어야 한다. 오늘날 디트로이트 빅3가 어려움을 겪는 것은 두말 할 것 없이 바로..
2009-12-29
캐딜락
뉴 CTS, GM의 글로벌 전략을 견인한다.
캐딜락
뉴 CTS, GM의 글로벌 전략을 견인한다.
캐딜락 뉴 CTS, GM의 글로벌 전략을 견인한다. 2001년 카테라의 후속 모델로 등장한 CTS는 GM의 르네상스를 선언하며 힘을 잃어가던 GM, 아니 디트로이트의 부활을 노리며 등장한 모델이다. 독일 프리미엄 빅3와 경쟁을 목표로 해 개발도 아예 독일에서 진행한 것으로 유명한 캐딜락 CTS가 6년만에 풀 모델체인지..
2008-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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