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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 내년에 하이브리드 미니밴 출시
크라이슬러
, 내년에 하이브리드 미니밴 출시
크라이슬러가 내년에 하이브리드 미니밴을 출시한다. 타운 & 컨트리의 하이브리드 버전이며 출시는 내년 말로 잡혀 있다. 미국에 우선적으로 판매되고 다른 지역의 출시도 예정돼 있다. 당초 계획보다 빠르게 출시되는 것이다. 크라이슬러는 미니밴 이외의 하이브리드도 준비 중이다. 앞으로 나올 하이브리드 중에는 크라이슬러 브랜드..
2014-10-08
크라이슬러
, 램 디젤 생산 두 배로 늘려
크라이슬러
, 램 디젤 생산 두 배로 늘려
크라이슬러가 램 1500 에코디젤의 생산을 두 배로 늘린다. 당초 예상보다 디젤 모델의 인기가 좋기 때문이다. 디젤이 램 1500의 판매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0% 정도지만 앞으로는 20% 이상으로 늘어난다. 크라이슬러는 미국에서는 유일하게 라이트 픽업에 디젤 모델을 내놓고 있다. 램 1500 에코디젤에는 240마력의..
2014-10-01
크라이슬러
, 200과 체로키에 스톱 스타트 채용
크라이슬러
, 200과 체로키에 스톱 스타트 채용
크라이슬러, 200과 체로키에 스톱 스타트 채용 크라이슬러가 2015년형 200과 짚 체로키에 ESS(Engine Stop-Start)를 적용한다. ESS가 기본 적용되는 모델은 2.4리터 엔진이 탑재된 200과 체로키 3.2리터 V6 엔진이다.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ESS의 적용으로 인해 연료 소모와 CO2 배출량이 3..
2014-06-26
크라이슬러
램 1500 디젤 출시
크라이슬러
램 1500 디젤 출시
크라이슬러 램 1500 디젤 출시 크라이슬러가 램 1500의 디젤 버전을 출시했다. 램 1500 세그먼트에서 저배기량 디젤 모델이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램 1500에는 피아트의 3리터 디젤이 탑재되며 크라이슬러의 에코디젤로 팔린다.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램 1500 디젤은 동급에서 가장 연비가 좋다. 출력..
2013-02-18
크라이슬러
, 에코디젤로 승용 디젤 판매
크라이슬러
, 에코디젤로 승용 디젤 판매
크라이슬러, 에코디젤로 승용 디젤 판매 크라이슬러 승용 디젤 모델에 에코디젤 배지를 붙인다. 최근 미국에 에코디젤을 등록했으며 첫 모델은 짚 그랜드 체로키가 된다. 이후 나올 디젤 모델에도 에코디젤 배지가 붙을 것으로 알려졌다. 내년에 출시될 그랜드 체로키 디젤은 에코디젤 3.0으로 팔린다. 엔진은 피아트의 자회사..
2012-07-10
크라이슬러
, 두 번째 미니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계획
크라이슬러
, 두 번째 미니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계획
크라이슬러, 두 번째 미니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계획 크리아슬러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개조된 타운 & 컨트리 3대를 SMUD(Sacramento Municipal Utility District)에 공급했다. 미국 도로에서 운행 중인 미니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25대로 늘어나게 됐고 시범 운행을 통해 상용화를 ..
2012-04-30
크라이슬러
, 하이브리드차 등 고연비차 출시 확대
크라이슬러
, 하이브리드차 등 고연비차 출시 확대
크라이슬러, 하이브리드차 등 고연비차 출시 확대 크라이슬러는 미국 정부의 2025년 기업 평균 연비 54.5mpg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하이브리드차 생산 및 출시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마르치오네 CEO는 디젤 모델의 미국 내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고 공개했다. 아울러 크라이슬러는 압축천연가스(CNG)차의 미국..
2011-11-17
일렉트로바야,
크라이슬러
에 리튬 폴리머 배터리 공급
일렉트로바야,
크라이슬러
에 리튬 폴리머 배터리 공급
일렉트로바야, 크라이슬러에 리튬 폴리머 배터리 공급 일렉트로바야가 크라이슬러에 리튬 이온 수퍼폴리머 배터리 시스템을 공급한다. 이 배터리 시스템은 플러그-인 방식의 타운 & 컨트리에 탑재되며 차후 양산 모델에도 공급을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25대의 타운 & 컨트리 PHEV는 미국 전역에 걸쳐 시범 운행에 들어간다..
2011-06-16
크라이슬러
, 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
크라이슬러
, 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
크라이슬러, 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 크라이슬러가 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공개했다. V8의 강력한 힘과 V6의 연비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램 플러그-인 프로젝트에는 1억 달러에 가까운 투자가 지원됐다. 20대의 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이달 말부터 시범 운행에 들어간다. 파워트레인은 345마력의 5.7리..
2011-05-16
크라이슬러
, 커민스와 디젤 공급 계약 체결
크라이슬러
, 커민스와 디젤 공급 계약 체결
크라이슬러, 커민스와 디젤 공급 계약 체결 크라이슬러가 커민스로부터 디젤 엔진을 공급받는다. 커민스가 개발한 새 디젤 터보 엔진은 올해부터 닷지 램 트레이즈맨에 올라간다. 램 3500 HD에 적용되는 커민스 디젤의 최대 토크는 110.6kg.m에 달해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견인 능력을 자랑한다.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2011-02-11
크라이슬러
, 300과 미니밴에 하이브리드 버전 추가
크라이슬러
, 300과 미니밴에 하이브리드 버전 추가
크라이슬러, 300과 미니밴에 하이브리드 버전 추가 크라이슬러가 300과 미니밴에 하이브리드 버전을 추가한다. 얼마 전 공개된 뉴 300의 경우 내년에 하이브리드 버전이 나오며 2013년에는 미니밴 하이브리드도 출시된다. 2013년에는 앞바퀴굴림을 위한 9단 자동변속기도 출시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는 EPA(Env..
2011-01-21
크라이슬러
, A123 시스템과 파트너십 끝내
크라이슬러
, A123 시스템과 파트너십 끝내
크라이슬러, A123 시스템과 파트너십 끝내 크라이슬러와 A123 시스템의 파트너십이 결렬됐다. 기존의 계약에 따르면 A123 시스템은 크라이슬러가 내놓을 하이브리드와 전기차에 리튬-이온 배터리를 공급할 계획이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크라이슬러는 다른 배터리 공급사를 물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다른 배터리 공..
2010-08-19
크라이슬러
, 하이브리드카의 저가 전략 추진
크라이슬러
, 하이브리드카의 저가 전략 추진
크라이슬러, 하이브리드카의 저가 전략 추진 크라이슬러는 하이브리드카의 저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가솔린 차량에 비해 약간 높은 수준의 가격을 설정하였으며 크라이슬러는 처음 출시하는 하이브리드카 2009년형 닷지 듀랑고와 크라이슬러 아스펜의 가솔린 동력 차량과 가격차를 3,600달러로 줄이고 시보레 타호에 비해 8천 달..
2008-07-10
크라이슬러
, 하이브리드카 출시에 주력할 계획
크라이슬러
, 하이브리드카 출시에 주력할 계획
크라이슬러, 하이브리드카 출시에 주력할 계획 크라이슬러는 헤미 하이브리드 SUV를 우선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국시장에서 하이브리드카 인기가 고조됨에 따라 크라이슬러는 최초의 하이브리드카 헤미 하이브리드 SUV 닷지 아스펜과 듀랑고를 출시할 계획이며, 이어 하이브리드 모델을 확충할 계획. GM, BMW, 다임러AG..
2008-06-26
크라이슬러
, 첫 번째 하이브리드카 가격 발표
크라이슬러
, 첫 번째 하이브리드카 가격 발표
크라이슬러, 첫 번째 하이브리드카 가격 발표 미국 크라이슬러가 첫 번째 하이브리드카의 가격을 발표했다. 다음달부터 미국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될 모델은 아스펜 하이브리드와 닷지 듀랑고 하이브리드. 두 모델은 동급 가솔린 사양 대비 연비가 25% 가량 향상되었다고. 크라이슬러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GM과 BMW가 공..
2008-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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