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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그룹, 스카우트 브랜드 출범해 미국시장에 전기 픽업 및 SUV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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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2-05-12 09:0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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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그룹이 2022년 5월 11일, 미국에서 전기 픽업 및 SUV를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차량은 미국 고객을 위해 미국에서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전기 픽업과 오프로드 전용 브랜드 스카우트를 출범시켜 올해 미국에 별도의 독립적인 회사를 설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는 미국시장이 전기 픽업트럭의 출시가 증가하면서 그에 따른 경쟁력 강화 측면으로 보인다. 

첫 번째 프로토 타입은 2023년에 공개 될 예정이며 생산은 2026 년에 시작될 것이라고 한다.  스카우트 브랜드는 기존 폭스바겐 그룹 포트폴리오를 넘어 새로운 픽업 및 RUV 신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 플랫폼 개념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폭스바겐 AG의 CEO인 허버트 디스는 "폭스바겐이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턴어라운드한 후, 우리는 이제 배터리 전기차의 가장 중요한 성장 시장 중 하나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기회를 얻고 있다. 전기화는 매우 매력적인 픽업 및 R-SUV 부문에 그룹으로 진입 할 수 있는 역사적인 기회를 제공하여 미국 시장에서 관련 선수가 되고자 하는 우리의 야망을 강조한다. "고 말했다. 

SUV 및 픽업 부문의 성공은 미국의 수익성을 높이고 목표 시장 점유율을 10 %로 달성하는 핵심 지렛대라고 강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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