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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와 볼보 등, 대규모 무공해 수소 트럭 운송 위한 협력 합의
메르세데스
와 볼보 등, 대규모 무공해 수소 트럭 운송 위한 협력 합의
다임러 트럭 AG, 이베코, OMV, 쉘 및 볼보그룹이 2020년 12월 15일, 유럽에서 수소 트럭의 대량 시장 출시를 위한 조건을 마련하기 ..
2020-12-16
메르세데스
벤츠, 연료전지 도시 버스 개발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연료전지 도시 버스 개발한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독일의 운송회사 SWEG (Südwestdeutsche Landesverkehrs-AG) 와 연료전지 시스템을 채용한 항속거리 연장형 전기차 e시타로를 개발하는 의향서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SWEG와 다임러 버스는 메르세데스 벤츠 e시타로 REX(Range Extender)를 개발해 2022년 납품해 ..
2020-03-31
메르세데스
벤츠 LAB1886, 롤스로이스파워시스템에 연료전지 시스템 공급
메르세데스
벤츠 LAB1886, 롤스로이스파워시스템에 연료전지 시스템 공급
메르세데스 벤츠 AG가 사업혁신 부문인 LAB1886이 에너지 시스템 공급업체인 롤스로이스파워시스템에 연료전지 관련 기술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연료전지는 파워트레인 전략에서 필수적인 부분으로 수소 동력 전기자동차의 광범위한 노하우를 축적해 오고 있다. 이미 B 클래스 F-Cell 을 통해 전 세계 수백..
2019-12-04
메르세데스
-벤츠, 수소연료전지차 개발 25주년 맞아
메르세데스
-벤츠, 수소연료전지차 개발 25주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가 자사의 전기 구동화 전략을 이끄는 한 축인 수소연료전지차 개발이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 기술의 공존을 추구하며, 내연 기관,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차 3가지 파워트레인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의 세분화된 모빌리티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
2019-04-16
메르세데스
벤츠, 세계 최초 PHEV 연료전지차 출시
메르세데스
벤츠, 세계 최초 PHEV 연료전지차 출시
메르세데스 벤츠가 2018년 11월 13일, 수소 연료전지 전기차 GLC F-CELL을 유럽시장에 출시했다. 이는 세계 최초로 외부 충전이 가능한 플러그인 연료전지 전기차다. 배터리 충전은 가정 및 충전소에서 가능하며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1시간 30분. 전기 모터는 최고 출력 211hp, 2차 전지는 축전 용..
2018-11-14
2017 프랑크푸르트쇼 -
메르세데스
GLC F-CELL
2017 프랑크푸르트쇼 -
메르세데스
GLC F-CELL
메르세데스-벤츠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혁신적인 차량과 최첨단 기술 공개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전략을 제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전기차 시장 주도권 강화에 나섰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전략인‘CASE’ 를 완벽히 구현하는 ‘EQ’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사이즈 컨셉트 전기차 ‘컨셉트 EQA(T..
2017-09-13
2017 프랑크푸르트쇼 -
메르세데스
-벤츠 GLC F-CELL 프로토타입 공개
2017 프랑크푸르트쇼 -
메르세데스
-벤츠 GLC F-CELL 프로토타입 공개
메르세데스-벤츠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GLC F-CELL 의 프로토 타입 차량을 공개했다. GLC F-CELL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주력 SUV인 'GLC'를 기반으로 개발된 연료 전지 차량. 다임러에 따르면, 향후 연료 전지 기술은 자사의 미래 파워트레인 전..
2017-09-06
2017 프랑크푸르트쇼-
메르세데스
연료전지차 GLC F-CELL EQ 파워
2017 프랑크푸르트쇼-
메르세데스
연료전지차 GLC F-CELL EQ 파워
메르세데스 벤츠가 2017년 9 월에 개최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연료전지 전기차 GLCF-CELL EQ 파워를 출품한다고 발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6 년 여름부터 GLC를 베이스로 한 연료 전지 전기차 프로토 타입 GLCF-CELL의 개발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GLC F-CELL EQ 파워..
2017-08-24
메르세데스
-벤츠 GLC 수소연료전지차, 2017년 양산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GLC 수소연료전지차, 2017년 양산한다
메르세데스-벤츠 GLC의 수소 연료전지 차량이 2017년 양산될 것으로 보인다. 충전식 배터리팩을 탑재하는 GLC F- CELL은 세계 최초의 플러그인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모델로 포드와 공동 개발한 소형 셀스택을 차량 전면의 엔진 룸 위치에 탑재하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500km의 주행가..
2016-06-14
메르세데스
, 2017년에 연료전지차 출시
메르세데스
, 2017년에 연료전지차 출시
메르세데스, 2017년에 연료전지차 출시 메르세데스는 2017년에 수소 연료전지차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새 연료전지는 다임러와 르노-닛산, 포드가 공동 개발하며 3 회사의 출시 시기는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기 모터는 프런트 액슬에 탑재된다. 다임러에 따르면 수소 탱크는 카본 파이버로 제작되며 바닥에 낮게..
2014-03-17
메르세데스
, 2017년에 연료전지 상용화
메르세데스
, 2017년에 연료전지 상용화
메르세데스, 2017년에 연료전지 상용화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7년에 연료전지 시스템을 탑재한 소형차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당초 계획보다 시기가 조금 늦어진 것이다. 메르세데스는 이미 B 클래스 F-셀의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로이터에 따르면 새 연료전지 모델은 다임러와 르노-닛산, 포드와 공동 개발한 파..
2013-12-16
토요타와
메르세데스
, DoE 연료전지 프로젝트 참여
토요타와
메르세데스
, DoE 연료전지 프로젝트 참여
토요타와 메르세데스, DoE 연료전지 프로젝트 참여 토요타와 메르세데스가 DoE의 연료전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료전지를 위한 수소 충전소를 설립하는 것으로 두 회사를 비롯한 여러 회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H2USA에는 자동차 회사와 정부 기관, 수소 제조사가 공동으로 R&D를 진행한다. 현재 H..
2013-05-24
메르세데스
, 2016년에 하이드로젠 승용차 출시
메르세데스
, 2016년에 하이드로젠 승용차 출시
메르세데스, 2016년에 하이드로젠 승용차 출시 메르세데스가 2016년에 수소 연료 전지차를 출시한다. 메르세데스는 이미 캘리포니아에서 B 클래스 F-셀의 리스 판매를 시작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는 일반 판매도 시작한다. 그리고 이듬해에는 세단 타입의 수소 전지차도 출시한다. 현재 캘리포니아 남부에서는 37대의 ..
2012-05-21
메르세데스
, 캐나다에서 연료 전지 스택 생산
메르세데스
, 캐나다에서 연료 전지 스택 생산
메르세데스, 캐나다에서 연료 전지 스택 생산 메르세데스-벤츠가 캐나다에서 연료 전지 스택을 생산한다. 다임러는 2008년 2월 포드, 발라드와 함께 AFCC(Automotive Fuel Cell Cooperation)를 설립했다. 다임러가 지분 50.1%, 포드가 30%, 발라드가 19.9%로 여기에서 생산된 연료 전지..
2011-03-23
메르세데스
, 독일 교통부에 B 클래스 F-셀 공급
메르세데스
, 독일 교통부에 B 클래스 F-셀 공급
메르세데스, 독일 교통부에 B 클래스 F-셀 공급 메르세데스-벤츠가 독일 교통부에 B 클래스 F-셀을 공급한다. 교통부의 업무용 차로 지원되는 것. B 클래스 F-셀은 NOW GmbH(National Organization Hydrogen and Fuel Cell Technology)에도 공급돼 운행되고 있다. 메르..
2011-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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