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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선웅의 애프터서비스
글로벌오토뉴스 원선웅 기자의 애프터서비스. 글로벌 자동차 시장 분석, 가속화 되고 있는 전동화 전략, 자율주행으로 대표되는 미래 자동차 기술부터 소소한 자동차 관련 상식까지 다양한 주제와 깊이있는 분석이 더해진 칼럼을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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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페이지
[사용설명서]
메르세데스
-벤츠 EQS의 실주행거리는 과연?
[사용설명서]
메르세데스
-벤츠 EQS의 실주행거리는 과연?
메르세데스-벤츠 EQS는 에너지 밀도가 한층 더 향상된 차세대 배터리와 OTA(over the air)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배터리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QS 450+ AMG 라인은 107.8kWh 배터리와 배터리 관리 소..
2022-04-22
[사용설명서]
메르세데스
-벤츠의 하이퍼스크린, 꼼곰히 살펴 봤습니다
[사용설명서]
메르세데스
-벤츠의 하이퍼스크린, 꼼곰히 살펴 봤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MBUX 시스템이 적용된 하이퍼 스크린은 56인치의 커브드 디스플레이 안에 총 3개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3인치의 디지털 계기판, 17.7인치 OLED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조수석 앞쪽에 적용된 12.3인치 OLED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하이퍼스크린은 커브드 스크린 아래 구성되어..
2022-04-18
메르세데스
-벤츠가 직렬 6기통 엔진을 부활시킨 이유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직렬 6기통 엔진을 부활시킨 이유는?
최근 시승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부분 변경된 S클래스는 다양한 첨단장비와 군더더기 없는 주행성능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리더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여러 가지 변화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바로 파워트레인의 변화이다. 다시 부활한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왜 직렬 6기통 디젤 엔진..
2018-02-20
메르세데스
-벤츠의 드림카를 만나다. 드림카 나이트 드라이브
메르세데스
-벤츠의 드림카를 만나다. 드림카 나이트 드라이브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드림카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감성 이벤트 '드림카 나이트 드라이브' 행사를 열었다.벤츠코리아는 17, 18일 이틀간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내 애스톤 하우스와 인근 도심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다양한 쿠페, 카브리올레, 로드스터 등 드림카 모델을 ..
2014-06-19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S클래스의 디자인 변화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S클래스의 디자인 변화
Intelligent(자율주행자동차), Strongest(최강), Beautiful(아름다움), Efficiency(효율성)으로 대변되는 신형 S클래스는 벤틀리와 롤스로이스가 부럽지 않은 차로서의 포지셔닝을 노리고 있다. 벤츠의 혁신적인 기술을 모두 녹여내 탄생시킨 4세대 S클래스와 신형 5세대 S클래스의 디자인 변화를..
2013-12-20
애프터서비스 -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의 디자인 변화
애프터서비스 -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의 디자인 변화
최근 국내 출시된 메스세대스-벤츠 E틀래스는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안밖으로 풀체인지모델에 버금가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파워트레인의 변화와 추가된 운전자 보조 기능도 11가지나 추가되었다. 여기에 가격까지 인하되어 국내 판매되고 있는 중대형 세단들과의 경쟁에서도 존재감을 더하고 있다. 글 사진..
2013-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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