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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Car(케이카), 폭설 맞은 차량 관리 방법 공개
K Car(케이카), 폭설 맞은 차량 관리 방법 공개
올 겨울 폭설과 강추위가 겹치며 운전자들의 고심이 크다.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퇴근길 시간대 기습적으로 많은 눈이 내리면서 도로가 마비됨은 물론 차량 사고와 고장 발생도 급증했다. 한국기상산업협회에 따르면 앞으로 3월초까지 폭설 가능성은 남아있다. 폭설이 내린 뒤에는 도로가 눈길과 빙판길로 바뀌면서 운행이 쉽지..
2021-01-15
쏘카, 거리두기 지원 위한 '안전 이동 캠페인' 진행
쏘카, 거리두기 지원 위한 '안전 이동 캠페인' 진행
쏘카가 거리두기 지원을 위한 ‘안전 이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거리두기 지원을 위해 카셰어링 장기 이용 할인 상품을 확대하고 세차와 위생 관리를 강화한다. 우선 쏘카는 직장인들을 위한 출퇴근 쿠폰의 이용 시간과 할인율을 대폭 확대했다. 오후 6시부터 익..
2021-01-15
엔카닷컴, “엔카 비교견적”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엔카닷컴, “엔카 비교견적”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강화된 내차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엔카 비교견적’은 온라인 경매를 통한 경쟁 입찰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차를 팔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해 말 경매 방식에 ‘실시간 견적’을 도입해 48시간 동안 최대 20명의 엔카 제휴 딜러들의 견적..
2021-01-14
엔카닷컴,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 ‘모바일진단’ 도입
엔카닷컴,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 ‘모바일진단’ 도입
엔카닷컴이 자체 개발한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 ‘모바일진단’을 1월부터 전국 엔카 광고지원센터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엔카닷컴은 2019년부터 플랫폼 내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매물 정보 등록을 위해 AI 혁신기술 개발에 착수했으며, AI 기술 고도화와 베타 테스트 등을 거쳐왔다. AI 기술로 완성된 ‘모바일진단..
2021-01-12
엔카닷컴, 1월 국산 및 수입 세단 하락폭 커 구매 적기
엔카닷컴, 1월 국산 및 수입 세단 하락폭 커 구매 적기
엔카닷컴이 2021년 1월 중고차 시세를 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중고차 시세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르노삼성, 쌍용 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와 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 브랜드의 2018년식 인기 차종 중고차 시세다. 해가 바뀌면 전년도 말 구매를 미루던 소비자들의 구매 대기 수요가 증가하는 경향..
2021-01-08
신동해그룹, AJ셀카 인수
신동해그룹, AJ셀카 인수
신동해그룹은 중고차 유통 플랫폼, AJ셀카를 인수한다고 6일 밝혔다. 신동해그룹은 AJ네트웍스가 보유한 AJ셀카의 지분 77.79% 전부를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하면서 AJ셀카 총 주식 274만 4147주 중 213만 4747주를 166억 5529만원에 인수하였다. AJ셀카는 2019년 매출 861억원 수준..
2021-01-06
리본카, 비대면 마케팅 성과 입증.. 올해 판매량 작년 대비 105% 성장
리본카, 비대면 마케팅 성과 입증.. 올해 판매량 작년 대비 105% 성장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올해 비대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한 결과 올 한 해(1/1~12/28) 리본카 판매량이 작년 대비 약 105% 성장했다고 밝혔다. 리본카는 온라인상에서 차량 확인부터 계약, 결제 및 배송까지 완벽하게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비대면 원스탑..
2020-12-29
K Car(케이카), 2021년 중고차 키워드 Double ‘COW’
K Car(케이카), 2021년 중고차 키워드 Double ‘COW’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2021년 신축년 소띠 해를 맞아 ‘Double COW’를 핵심 키워드로 선정했다. 구매력 높은 4050세대(Central of Age), 언택트 라이프 'O2O'(Online to Offline) 트렌드 확대, 증가하는 여성 고객(Women) 등 중고차 시장을 이끌 6개 핵심 키워드..
2020-12-29
쏘카, 폭스바겐 신형 제타 도입
쏘카, 폭스바겐 신형 제타 도입
쏘카가 폭스바겐 신형 제타를 카셰어링 서비스에 도입한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가 폭스바겐 제타 20대를 카셰어링 신규 차종에 추가하며 수입차 라인업을 확대한다. 쏘카 이용자들은 28일부터 전국 19 곳의 쏘카존과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제타를 카셰어링 서비스로 경험할 수 있다. 쏘카에 추가되는 제타는..
2020-12-28
KST모빌리티,'제주 스마트시티 챌린지' 실증사업 시작
KST모빌리티,'제주 스마트시티 챌린지' 실증사업 시작
모빌리티 플랫폼 마카롱택시 운영사 'KST모빌리티'가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까지 <제주 스마트시티 챌린지> 실증사업을 진행한다.KST모빌리티는 23일 제주도에서 실증사업을 기념하는 ‘2020 제주 스마트시티 챌린지’ 공식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기홍 제주특별자치도 디지털융합과장, 이행열 K..
2020-12-25
쏘카, 올뉴아반떼 신차 특가 프로모션 진행
쏘카, 올뉴아반떼 신차 특가 프로모션 진행
쏘카가 올뉴아반떼 신차를 월 50만원대에 대여해주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가 기간제 대여 서비스 ‘쏘카 플랜’을 통해 올뉴아반떼 신차 25대를 5개월 동안 월 54만 9천원에 대여하는 특가 프로모션 상품을 18일부터 선보인다. 대여료에는 면책 보험료, 부가세 등..
2020-12-18
콘티넨탈 모빌리티 스터디, “코로나19로 자동차 수요 늘고 공유는 부진”
콘티넨탈 모빌리티 스터디, “코로나19로 자동차 수요 늘고 공유는 부진”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전 세계 사람들의 이동 습관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개인용 자동차 사용은 강한 성장을 보였고 최근 몇 년&nb..
2020-12-18
K Car(케이카), 신규 TV∙디지털 광고 캠페인 론칭
K Car(케이카), 신규 TV∙디지털 광고 캠페인 론칭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쉽고 간편한 중고차 거래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는 19일 자정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대표모델 정우성이 출연하는 TV 광고와 함께 온라인 밈(MEME) 콘텐츠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이 별도로 공개된다.먼저 신규 TV 광고는 올해 케이카의 캠페인 ..
2020-12-18
벤츠 라이드 헤일링 서비스 스타라이드, 중국 6 개 도시 이용 가능
벤츠 라이드 헤일링 서비스 스타라이드, 중국 6 개 도시 이용 가능
다임러 모빌리티 AG(Daimler Mobility AG)와 길리기술그룹(Geely Technology Group)의 합작 투자 사인 프리미엄 승차 서비스 제공 업체 스타라이드(S..
2020-12-17
엔카 비교견적, ‘실시간 견적’ 도입으로 내차팔기 강화
엔카 비교견적, ‘실시간 견적’ 도입으로 내차팔기 강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내차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에 ‘실시간 견적’을 도입해 서비스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엔카 비교견적’은 온라인 경매를 통한 경쟁 입찰을 통해 더욱 높은 가격에 차를 팔 수 있는 서비스로 최근 이용자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엔카닷컴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차를 ..
2020-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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