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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선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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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제네시스
BH 330 다이나믹 시승기
현대
제네시스
BH 330 다이나믹 시승기
현대 제네시스에 다이나믹 트림이 더해졌다. 다이나믹은 기존의 제네시스보다 고속 안정성이 좋아진 게 가장 큰 특징. 거의 렉서스 구형 GS와 신형 정도의 차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의 큰 변화이다. 여전히 스티어링 감각이 손에 붙는 맛은 없지만 확실히 좋아진 건 사실이다. 같은 파워트레인이지만 가속력은 더 강해진 것 같고 브..
2013-03-12
현대
제네시스
쿠페 V6 3.8 GDI 시승기
현대
제네시스
쿠페 V6 3.8 GDI 시승기
현대 제네시스 쿠페가 직분사 엔진과 8단 변속기로 성능을 강화했다. 소리가 앞서 나갔던 이전 모델에 비해 가속력이 한층 탁월해졌다. 230km/h까지는 무난하게 가속되고 그 이상도 가능한 기세다. 직접적인 경쟁 모델로 삼고 있는 G37에 비해 변속기의 공격적인 성향은 다소 떨어지고 체감 가속력도 밋밋하다. 대신 초기 가속..
2012-02-14
2012 현대
제네시스
BH 330 시승기
2012 현대
제네시스
BH 330 시승기
2012년형 현대 제네시스는 파워트레인만 본다면 풀 모델 체인지이다. 국산차 최초인 LED 헤드램프가 눈에 띄지 않을 만큼 새 변속기와 엔진에 이목이 쏠린다. 8단 자동변속기는 기대 이상으로 성능이 훌륭하다. ZF까지는 몰라도 아이신과는 충분히 비교할 만한 성능이다. 국산차로 250km/h을 넘긴 것도 신선하다. 고속에서..
2011-03-08
현대
제네시스
4.6 V8 미국 시승기
현대
제네시스
4.6 V8 미국 시승기
현대의 첫 후륜구동 자동차인 제네시스는 여러모로 의미가 큰 제품이다. 내수형이라고 할 수 있는 에쿠스를 제외할 때 현대가 충분히 고급 자동차를 만들수 있다는 점을 국내외로 보여준 첫 사례라는 점, 그리고 고급 브랜드의 설립을 예고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번 시승 대상은 한국에는 아직 출시하지 않은 4.6리터 V8..
2009-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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