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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시대의
마세라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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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반떼 GT 하이브리드 시승기
새로운 시대의
마세라티
,
마세라티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시승기
마세라티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버전을 시승했다. 기블리 하이브리드에 이은 두 번째 전동화 모델로 2021서울모빌리티쇼를 통해 소개됐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채용한 것이 포인트다. 가솔린과 V6엔진을 대신하는 다운사이징으로 전동화의 시작을 알린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의 시승..
2022-02-23
마세라티
르반떼 GTS 시승기
마세라티
르반떼 GTS 시승기
마세라티 르반떼 GTS를 시승했다. 3.8리터 V형 8기통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0-100km/h 가속성능 4.2초에 최고속도 292km/h로 수퍼 스포츠카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포인트다. 3.0리터 V6로 시작해 고성능 버전을 라인업하며 세분화를 하고 있다. SUV이지만 스포츠카 브랜드 마세라티의 DNA를 살린다..
2019-01-25
2018
마세라티
기블리 SQ4 그란스포트 시승기
2018
마세라티
기블리 SQ4 그란스포트 시승기
마세라티 기블리 부분변경 모델을 시승했다. 내외장의 디자인을 바꾸고 마세라티 최초로 자율주행 기술을 채용한 것이 포인트다. ‘그란루소(GranLusso)’와 ‘그란스포트(GranSport)’ 두 가지 트림으로 해 콰트로포르테와 동일한 듀얼 트림 전략이 적용된 것도 변화다. 글로벌 공개 장소를 중국 청두모터쇼로 잡았다는 것..
2017-12-08
마세라티
르반떼 S 시승기
마세라티
르반떼 S 시승기
마세라티의 첫 번째 SUV 르반떼를 시승했다. 온화한 바람에서 순간 강풍으로 돌변하는 ‘지중해의 바람’이라는 차명이 말해 주듯이 럭셔리성과 주행성에 높은 비중을 둔 모델이다. 2004년 쿠방이라는 컨셉트카로 시작해 12년만인 2016년에 데뷔한 르반떼는 마세라티의 대표 모델 기블리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여기에 FCA그룹..
2017-01-24
마세라티
기블리 3.0 디젤 시승기
마세라티
기블리 3.0 디젤 시승기
마세라티 기블리 디젤을 시승했다. 100년 역사의 마세라티 사상 최초의 디젤 엔진을 탑재한 모델이다. 이탈리아 VM모토리제 디젤 엔진은 콰트로포르테에도 탑재된다. 같은 엔진인데도 콰트로포르테는 정숙성에, 기블리는 스포츠성을 표현하려 했다. 6기통 가솔린보다 25kg의 중량 증가에 그친 것 등으로 인한 것이다. 마세라티 기..
2015-08-24
2010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S 시승기
2010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GT S 시승기
마세라티의 4도어 럭셔리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의 2010년형 모델 GT S를 시승했다. 내외장을 일신하고 4.2리터 엔진을 4.7리터로 증강한 것이 포인트. 피아트 그룹의 페라리마세라티 부문에 속한 마세라티 브랜드는 럭셔리 GT 스포츠 세단을 표방하고 있다. 2007년에 자동변속기 사양이 추가되면서 판매가 급신장하고 ..
2009-12-07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S 시승기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S 시승기
마세라티의 2도어 4인승 GT스포츠 쿠페 그란투리모 S를 시승했다. 이탈리아 피아트 그룹 산하의 마세라티는 페라리와 함께 통상적인 양산 브랜드의 모델 전략과는 다른 행보를 하고 있다. 2006년 제네바를 통해 데뷔한 그란투리스모에 이어 2008년에는 고성능 버전인 그란투리스모 S를 선보였고 그로부터 1년이 지나 한국시장에..
2009-06-02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시승기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시승기
이탈리안 스포츠 마세라티 브랜드에는 현재 두 가지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 콰트로포르테와 그란투리스모. 그중 4도어 세단 콰트로포르테를 시승했다. 마세라티는 같은 이탈리아 브랜드인 페라리와 람보르기니 등 이그조틱카와는 다른 영역의 스포츠를 지향하고 있으면서 독일산 포르쉐나 BMW, 영국산 재규어등과는 또 다른, 이탈리안 스..
2008-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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