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토 10:50
Home
무료 뉴스레터 신청
채영석 약력
이메일 주소 :
뉴스
시승기
브랜드와 마케팅
파워트레인
모빌리티
칼럼
스페셜이슈
모터쇼
자유게시판
검색
기사검색
검색어
필수
기사검색
시승기검색
시승기검색
| 완성차뉴스
| 부품용품
| 모터스포츠
| 뉴모델
| 프리뷰
| 스파이샷
| 영상뉴스
| 차이나뉴스
| 인터뷰
| Combustion Engine
| HEV
| BEV
| FCEV
| Renewable Energy
| Safety
| Connectivity
| Autonomous Driving
| Shared & Services
브랜드별 시승기 검색
close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기아자동차
쉐보레
지엠
르노
KG모빌리티
DS
BMW
벤츠
폭스바겐
아우디
토요타
닛산
닷지
렉서스
람보르기니
로터스
링컨
마세라티
마이바흐
마쓰다
미니
미쓰비시
벤틀리
볼보
롤스로이스
폴스타
스마트
시트로엥
인피니티
재규어
지프
캐딜락
크라이슬러
포드
포르쉐
푸조
혼다
어큐라
피아트
랜드로버
페라리
알파로메오
테슬라
HOME
>
시승기
>
시승기
>
유일한
시승기 카테고리
전체
채영석
원선웅
Total 2건
1 페이지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시승기
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ES 시승기
2000년대 초부터 중반까지 소위 부자 동네라고 일컬어지는 서울 강남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자동차가 당시 막 국내에 수입되기 시작하던 ‘렉서스 ES’였다. 토요타 캠리를 기반으로 한 차체를 갖고 있었지만, 그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실내를 장식했던 우드와 가죽은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여기에 지금 와서 떠올려 ..
2018-10-07
도로를 베는 검,
렉서스
LC500
도로를 베는 검,
렉서스
LC500
자동차의 개성을 만드는 것은 감성이다. 대중적인 브랜드라면 감성이라는 면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프리미엄 브랜드를 노린다면 감성과 이미지는 굉장히 중요하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3사가 전 세계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을 점령할 수 있었던 것도, 그런 와중에 캐딜락과 재규어가 선전을 할 수 있었던 것도 오랜 세월을 ..
2017-09-19
목록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인기
뉴스
1
또렷한 포지셔닝이 필요하다, 기아 EV3
2
유럽자동차제조사, "중국산 EV와의 경쟁 2~3년안에 본격화"
3
[인터뷰] 토요타자동차 아키오 토요다 회장
4
미국, 1분기 재생에너지 발전 점유율 24.7%
5
[영상] 스타일은 역시 '쿠페', BMW X2 xDrive20i 시승기
6
푹신한 운전석 의자는 더 편안할까요?
7
자료의 왕국다운 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인 박물관 모아 보기
8
312. 토요타 멀티페스웨이와 수소 엔진, 그리고 모토마치 공장
9
테슬라, 2030년까지 연 2000만대 납품 목표 철회
10
현대차그룹, 제네시스&성능개발담당에 만프레드 하러 부사장 영입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회관 533호 ㅣ Tel : 070-8956-0647 ㅣ 광고담당자 민수정 차장(
minsj@global-autonews.com
)
E-mail : charleychae@global-autonews.com ㅣ 정기 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110
발행 및 편집인 : 채영석 ㅣ 발행일 : 2004. 12. 29 | 등록일 : 2010. 1. 25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원선웅
Copyright © 2002 - 2024 글로벌오토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