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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선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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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선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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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하이브리드가 답이다,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영상] 하이브리드가 답이다,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기아 더 뉴 카니발은 2020년 8월 4세대 카니발 출시 이후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중대형급 RV 시장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친환경 차량에 대한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1.6 터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도입했으며, 쇽업소버(Shock Absorber) 개선과 흡차음재 보강을 통해 패밀..
2023-12-20
[영상] 조용하고 강한 경차,
기아
레이 EV 시승기
[영상] 조용하고 강한 경차,
기아
레이 EV 시승기
기아 레이 EV는 35.2kWh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와 공기역학 성능을 높여주는 배터리 전방 언더커버를 적용해 복합 205kmㆍ도심 233km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구동모터는 최고출력 64.3kW(약 87ps)와 최대토크 147Nm를 발휘해 최고출력 76ps(약 55.9kW) 및 최대토크 9.7kgfㆍm..
2023-10-04
[영상] 우리가족 새로운 드림카,
기아
EV9 4WD 어스
[영상] 우리가족 새로운 드림카,
기아
EV9 4WD 어스
기아 EV9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한 기아의 두 번째 모델로,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자 양산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선보이고 있는 3열 대형 전기 SUV이다. 플래그십 모델다운 대외관 디자인과 품질, 다양한 2열 시트 구성 등을 갖췄으며 99.8kW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기아 전기차 라인업 중 가장 긴..
2023-06-19
[영상시승] 역대 가장 빠른 국산차,
기아
EV6 GT
[영상시승] 역대 가장 빠른 국산차,
기아
EV6 GT
기아 EV6 GT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한 EV6의 고성능 버전이다. EV6 대비 성능을 대폭 높인 모터와 고출력 배터리를 조합해 역대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사륜구동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는 EV6 GT는 최고출력 270kWㆍ최대토크 390Nm의 후륜 모터와..
2022-10-07
[영상시승] 향상된 승차감과 출력,
기아
셀토스 부분변경
[영상시승] 향상된 승차감과 출력,
기아
셀토스 부분변경
새롭게 출시된 기아 셀토스 부분변경 모델은, 1.6 가솔린 터보 및 8단 자동변속기 신규 탑재, 2.0 가솔린 추가해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았던 7단 DCT 대신 적용된 8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상품성을 개선했습니다. 더 뉴 셀토스는 2019년 출시된 셀토스의 첫 상품성 개선 모델로, 도시적인 ..
2022-07-28
[영상시승] 전기차만의 개성을 더하다,
기아
니로 EV
[영상시승] 전기차만의 개성을 더하다,
기아
니로 EV
기아 신형 니로 EV는 64.8kWh 배터리 탑재로 1회 충전 주행거리 401km, 복합 전비 5.3Km/kWh 구현했습니다. 최대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255Nm의 고효율 모터 적용해 준수한 동력성능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배터리 컨디셔닝’ 기능이 기아 최초로 적용되어 저온 시 주행 및 충전 성능을 확보..
2022-06-16
[영상시승] 국산 SUV 최강의 연비,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영상시승] 국산 SUV 최강의 연비,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새롭게 출시된 2세대 기아 니로는 3세대 플랫폼으로 넓어진 공간과 향상된 주행 안정성, 개선된 파워트레인 탑재로 국내 SUV 중 가장 높은 복합연비 달성,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기술 적용,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 및 편의 사양, 트랜디한 디자인 변화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전 계약에서 이미 1..
2022-01-28
[영상시승] 더멀리, 더 강하게.
기아
EV6 4WD 롱레인지
[영상시승] 더멀리, 더 강하게.
기아
EV6 4WD 롱레인지
기아의 전기차 EV6를 만났습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만든 기아 브랜드 최초 전기차인 EV6는 아이오닉5와 마찬가지로 800V 충전이 가능한 급속 충전 시스템, V2L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주목을 끄는 부분은 스포티한 외관과 이에 어울리는 고출력 모델도 라인업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2021-08-27
[영상시승] 연비와 성능의 조화,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영상시승] 연비와 성능의 조화,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5세대 신형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최고 출력 180ps, 최대 토크 27.0kgf·m의 스마트스트림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과 구동 모터를 조합해 시스템 최고 출력 230ps, 시스템 최대 토크 35.7kgf·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6.6km/ℓ (18인치 기준)의 성능을 ..
2021-08-18
[영상시승] 믿음직한 첫차 1순위, 2022
기아
K3 1.6 IVT
[영상시승] 믿음직한 첫차 1순위, 2022
기아
K3 1.6 IVT
기아의 준중형 모델, K3의 부분변경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내외관 디자인의 변화와 함께 디지털화를 통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강화 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내비게이션을 무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것을 비롯해 커넥티비티 기능 이 개선되었으며, 최신 주행 보조 기능들도 더해졌습니다. 숙성된 엔진과 변속기가 주는 ..
2021-07-05
[영상시승]
기아
플래그십의 진화,
기아
K9 3.3 터보
[영상시승]
기아
플래그십의 진화,
기아
K9 3.3 터보
기아의 플래그십 모델인 K9의 부분변경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제네시스 G90의 출시를 앞두고 있고, 수입 대형 세단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여전히 높은 만큼 오랜만에 변화를 겪은 신형 K9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세계 최초로 '전방예측 변속 시스템'이 적용되는 등 주행 안..
2021-06-30
[영상시승] 새로운 기준의 시작,
기아
K8 3.5 GDI 2WD
[영상시승] 새로운 기준의 시작,
기아
K8 3.5 GDI 2WD
새로운 차명과 엠블럼으로 태어난 기아 K8 3.5 가솔린 2WD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기존 K7 보다 더 길어진 휠베이스를 기반으로 넉넉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실내외 디자인과 함께 고급스러움도 더해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현대 그랜저의 자리를 위협할 정도로 좋은 상품성..
2021-04-12
[영상시승] 모두의 그란투리스모,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2.5 가솔린 터보
[영상시승] 모두의 그란투리스모,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2.5 가솔린 터보
기아차의 스팅어 마이스터 2.5 가솔린 터보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디젤 모델이 사라지고 2.0 가솔린 터보를 대신해 새롭게 추가된 스마트스트림 2.5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해 성능 뿐만 아니라 연비 효율성도 높아졌습니다. 여기에 상품성도 개선되어 더욱 매력적인 그란투리스모로 돌아온 스팅어 마이스터. 스팅어의 역할은 높은..
2020-09-10
[영상시승] 패밀리카 그 이상,
기아
신형 카니발 2.2 디젤
[영상시승] 패밀리카 그 이상,
기아
신형 카니발 2.2 디젤
기아차의 4세대 카니발을 시승했습니다. 내외장의 고급감을 높이고, 릴렉스 시트 등 편의기능을 크게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ADAS를 비롯한 안전장비의 개선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중대형 세단과 SUV 열풍 속에서 신형 카니발은 여전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기아 카니발 2.2 디젤 7인승 모델의 장단점을 영상을 ..
2020-08-26
[영상시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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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렌토 2.2 디젤 시승기
[영상시승]
기아
쏘렌토 2.2 디젤 시승기
기아차의 4세대 쏘렌토를 시승했습니다. 기아차의 패밀리룩을 기반으로 쏘렌토만의 독창성이 함께 녹아든 디자인과 디지털화가 더해진 실내는 풀모델체인지다운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습식 8단 DCT를 조합해 더 부드러운 주행성능을 추구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아 4세대 쏘렌토 2.2디젤 4WD 모델을 영상을 통해 소개합..
2020-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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