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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미쓰비시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미쓰비시는 이번 파리 모터쇼에서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공개한다. 아웃랜더 PHEV에는 트윈 모터 4WD로 불리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핵심이다. 앞뒤 액슬에는 82마력의 힘을 내는 전기 모터가 탑재되며 엔진은 2리터 MIVEC, 배터리는 리튬-이온 방식이 채용된다. 미쓰비시에 따르면 아웃랜더 PHEV의 공인 ..
2012-09-07
미쓰비시
컨셉트 글로벌 스몰
미쓰비시
컨셉트 글로벌 스몰
미쓰비시는 오는 3월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새 소형 컨셉트를 선보인다. 컨셉트 글로벌 스몰은 앞으로 나올 글로벌 소형차를 위한 제안이다. 컴팩트한 차체 사이즈에 넓은 실내 공간과 효율 높은 파워트레인을 얹었다는 설명이다. 미쓰비시 컨셉트 글로벌 스몰 이외에도 12개 차종을 선보인다. 컨셉트 글로벌 스몰은 2012년..
2011-01-19
미쓰비시
ASX 컨셉트
미쓰비시
ASX 컨셉트
미쓰비시는 3월 2일부터 시작되는 제 80회 제네바 모터쇼에서 ASX 컨셉트를 최초 공개한다. ASX 컨셉트는 양산이 확정된 모델로 미쓰비시의 새 컴팩트 크로스오버이다. 판매는 올해 상반기부터 시작된다. ASX 컨셉트는 올해 2월부터 일본 내 판매가 시작되는 RVR의 유럽 버전이다. 5인승 정원에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자랑..
2010-01-20
미쓰비시
RVR
미쓰비시
RVR
미쓰비시가 새 컴팩트 SUV RVR을 공개했다. RVR은 미쓰비시의 새 글로벌 SUV로 판매는 내년 봄부터 시작된다. 우선 판매되는 지역은 일본이며 차후 북미와 유럽,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RVR의 전장은 4.3m로 컴팩트한 크로스오버의 범주에 들어가고 라인업에서는 아웃랜더 아래에 위치한다. 엔..
2009-12-09
미쓰비시
PX-MiEV 컨셉트
미쓰비시
PX-MiEV 컨셉트
미쓰비시는 PX-MiEV 컨셉트를 최초 공개한다. PX-MiEV 컨셉트는 미쓰비시의 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앞으로 나올 디자인을 예고하는 성격도 있다. 여기에 적용된 기술과 디자인은 앞으로 2년 안에 양산차에 적용될 예정이다. PX-MiEV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시리즈와 패러렐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저속에..
2009-10-06
미쓰비시
i MiEV 스포트 에어
미쓰비시
i MiEV 스포트 에어
미쓰비시는 3월에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i MiEV 스포트 에어를 최초 공개한다. i MiEV 스포트 에어는 도심형 스포츠 쿠페를 지향하며 i MiEV와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얹어 오염물질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다. 스포트 에어는 i MiEV 보다 강력한 전기 모터를 얹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바닥에 깔리는 리튬-이온 배터..
2009-01-29
미쓰비시
i Miev
미쓰비시
i Miev
완전한 해결은 아니더라도 지구 온난화문제의 심각성이 한층 고조되고 있는 오늘날 적어도 탱크 투 타이어(Tank to Tire)로부터 이산화탄소가 전혀 나오지 않는 전기자동차가 주목을 끌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 최근 들어 가장 먼저 주목을 끈 것은 2007년 동경모터쇼를 통해 일본 메이커인 미쓰비시가 선 ..
2008-07-04
미쓰비시
랜서 프로토타입-S
미쓰비시
랜서 프로토타입-S
미쓰비시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랜서 프로토타입-S를 선보이겠다고 발표했다. 프로토타입-S는 컨셉트-X(2005 동경 모터쇼)와 프로토타입-X(2007 디트로이트 모터쇼)로 이어지는 컨셉트 시리즈 중 하나이다. 2005년의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나왔던 컨셉트 스포츠백의 양산형으로 차명은 랜서 스포츠백이 된다. 올해 말부..
2008-01-30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미쓰비시는 이번 달에 열리는 도쿄 모터쇼에서 랜서 에볼루션 X를 선보인다. 에볼루션 X는 이미 기본적인 제원이 나와 있는 상태지만 공식 사진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볼루션 X는 예상대로 올해 초 나왔던 프로토타입-X의 스타일링이 그대로 적용된다. MIVEC4 4기통 터보 엔진의 출력은 295마력, 최대 토크..
2007-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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