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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뷰]
폭스바겐
ID.버즈 롱휠베이스
[프리뷰]
폭스바겐
ID.버즈 롱휠베이스
폭스바겐은 지난 6월 2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폭스바겐 전기차의 아이콘 ‘ID.버즈(ID.Buzz)’의 롱휠베이스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폭스바겐 버스의 북미 시장 복귀를 알렸다. ID.버즈 롱휠베이스는 ‘폭스바겐 버스’의 부활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에게 보내는 헌정의 의미를 담아 LA 인근..
2023-06-07
[프리뷰]
폭스바겐
투아렉 부분변경 모델
[프리뷰]
폭스바겐
투아렉 부분변경 모델
폭스바겐은 글로벌 누적 113만 대 이상 판매된 첨단 플래그십 SUV 투아렉의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신형 투아렉은 새로운 IQ.라이트 HD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와 신형 이노비전 콕핏, 루프 로드 센서(Roof Load Sensor) 등 강화된 사양을 탑재하고 폭스바겐의 최신 디자인 언어를 반영한 외관 디자인을 ..
2023-05-25
[프리뷰]
폭스바겐
ID.3 부분변경 모델
[프리뷰]
폭스바겐
ID.3 부분변경 모델
폭스바겐 브랜드는 독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3월 1일, 신선한 디자인, 높은 퀄리티의 소재 및 최신 세대의 주행 보조 시스템 등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된 ‘New ID.3’를 공개했다.폭스바겐의 순수 전기차 베스트셀러 ID.3는 첫 모델이 출시된 지 2년 반 만에 최신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날렵해진 외관,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
2023-03-07
[프리뷰]
폭스바겐
8세대 골프
[프리뷰]
폭스바겐
8세대 골프
폭스바겐이 24일, 골프의 탄생지인 독일 볼프스부르크 본사에서 8세대 신형 골프(The all-new Golf)를 공개했다. 새로운 세대가 출시될 때마다 소형차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해온 골프가 약 7년 만에 완전히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8세대 신형 골프 역시 ‘완전한 디지털화, 연결성 그리고 직관적 운영‘..
2019-10-25
[프리뷰]
폭스바겐
ID.3
[프리뷰]
폭스바겐
ID.3
폭스바겐은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순수 전기차 ID. 3를 선보이고, 친환경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 진입을 선언했다. 폭스바겐의 전기차 전용 MEB 플랫폼 기반 라인업의 첫번째 주자인 ID. 3는 이산화탄소 중립을 실현하면서 전기차 고유의 역동적 드라이빙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린 모델이다. ID. 3 런..
2019-09-10
[프리뷰]
폭스바겐
파사트 GTE F/L
[프리뷰]
폭스바겐
파사트 GTE F/L
폭스바겐이 2019년 8월 26일, 부분변경 모델 파사트GTE를 유럽시장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GTE는 폭스바겐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을 말하는 서브 네임으로 골프에도 설정되어 있다. 베이스 모델인 파사트와 마찬가지로 세단과 왜건 두 가지 차체 타입이 라인업됐다. 앞 얼굴에서는 범퍼와 그릴의 그래픽에 달라..
2019-08-29
[프리뷰]
폭스바겐
T-Roc 카브리올레
[프리뷰]
폭스바겐
T-Roc 카브리올레
폭스바겐이 2019년 8월 14일 T-Roc카브리올레를 발표했다. 오픈 톱 모델의 크로스오버로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과 같은 컨셉이다. 9월 프랑크푸르트오토쇼를 통해 공식 데뷔할 컴팩트한 차체의 T-Roc카브리올레는 매력적인 스타일링 디자인과 SUV의 성격을 갖춘 모델로 시대적인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T..
2019-08-26
[프리뷰]
폭스바겐
파사트
[프리뷰]
폭스바겐
파사트
폭스바겐이 파사트의 부분 변경 모델을 유럽시장에 출시했다. 8세대인 현행 모델은 세단과 왜건이 있으며 2014년 파리살롱을 통해 데뷔했다. 앞 얼굴에서는 ..
2019-06-11
[프리뷰]
폭스바겐
파사트 페이스리프트
[프리뷰]
폭스바겐
파사트 페이스리프트
폭스바겐 파사트가 페이스리프트를 단행하고 등장했다. 올해 봄, 전 세계적으로 3천만 대 판매를 돌파할 것으로 보이는 파사트는 세계적으로도 성공한 중형 모델이다. 파사트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올해 제네바모터쇼 무대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은 5월부터, 판매는 독일에서 9월부터 이루어질 것이다. 세단과 에스테이트 버전이..
2019-02-07
[프리뷰]
폭스바겐
타록 컨셉트
[프리뷰]
폭스바겐
타록 컨셉트
폭스바겐이 얼마 전 티저 이미지로 공개했던 소형 픽업트럭인 타록 컨셉트가 모습을 드러냈다. 폭스바겐의 수석 디자이너인 클라우스 비숍은 ‘타르가 톱에서 영감을 얻은 루프 바, 카리스마를 갖춘 프론트 엔드, 리어 3D LED 조명 스트립,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사이드 패널을 갖춘 컨셉트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도심형 SUV를 ..
2018-11-07
[프리뷰]
폭스바겐
T-크로스
[프리뷰]
폭스바겐
T-크로스
폭스바겐이 또 다른 컴팩트 SUV인 T-크로스를 공개했다. T-록보다 더 짧아서 도심에 잘 어울리며 티구안보다도 작다고 한다. 폭스바겐은 중국 상하이, 브라질 상파울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거의 동시에 공개했는데, 이들 시장을 노리는 모델이기도 하다.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T 크로스는 길이 4.11m, 휠베..
2018-10-26
[프리뷰]
폭스바겐
투아렉
[프리뷰]
폭스바겐
투아렉
폭스바겐이 중국 베이징에서 신형 투아렉을 공개했다. 폭스바겐 브랜드에서 크기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구사하고 있는 투아렉은 새로운 플랫폼과 디자인, 파워트레인으로 무장했으며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유럽이 아닌 중국을 월드 프리미어 무대로 선택함으로써 폭스바겐에게 있어 중국 시장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선명하게 알려..
2018-03-26
[프리뷰]
폭스바겐
제타
[프리뷰]
폭스바겐
제타
제타가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폭스바겐의 모듈형 플랫폼인 MQB 플랫폼을 베이스로 하는 신형 제타는 기존 모델보다 넓은 실내 공간, 우수한 연비, 현대적인 디자인 그리고 최신 하이테크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크기와 너비, 높이도 더욱 커졌지만 짧은 프론트 오버행과 쿠페와도 같은 실루엣을 갖고 있다. 기존 제타의 디자..
2018-01-15
[프리뷰]
폭스바겐
폴로
[프리뷰]
폭스바겐
폴로
이번에 폭스바겐이 발표한 6세대 폴로는 이전 모델보다 더 크기가 커졌다. 길이x너비x높이 4,053 x 1,751 x 1,446 mm 로 기존 모델보다 훨씬 크며, 4세대 골프와 비교했을 때 너비와 높이는 오히려 더 커졌다. 휠베이스 또한 2,564 mm로 기존 폴로 또는 4세대 골프보다도 길다. 이와 같은 크기를 통해 ..
2017-06-18
[프리뷰]
폭스바겐
아테온
[프리뷰]
폭스바겐
아테온
폭스바겐의 4도어 쿠페인 아테온이 모습을 드러냈다. 파사트의 상위모델이 되는 아테온은 폭스바겐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길이 4,862 mm, 넓이 1,871 mm, 높이 1,427 mm, 휠베이스 2,841 mm 이다. 컨셉트카에서 빌려온 독특한 프런트 엔드와 강한 인상을 부여하는 숄더 라인, 낮은 루프 라인..
2017-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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