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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글로벌 자동차 시장이 미래 모빌리티 분야로 체질 전환을 가속화하면서 시장 주도권 경쟁이 점입가경이다. 전동화와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커넥티비티 등 분야에서 기술 우위를 점하기 위한 각축전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다. > > 현대모비스는 다양한 고객사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 라는 미래 비전에 따라 미래 모빌리티 핵심 기술 확보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 시장 주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혁신과 도전을 지속하고 있다. > > 전동화와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등 미래 성장과 수익 다변화에 기여할 고부가 가치 분야에서 SW와 HW를 통합한 솔루션으로 차별화된 경쟁력과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 > 현대모비스는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 주도권 확보하고, 시장을 선도할https://www.danbam1004.com/yeoncheon/ 1등 제품군을 키워내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꼽고 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해 현대모비스 만의 ‘대표 선수’를 육성하겠다는 복안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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